한밭 큐 새해 맞아 인기 모델 ‘더 플러스-레인보우’ 업그레이드

황국성 MK빌리어드 기자(ceo@mkbn.co.kr) 2024. 1. 2. 13: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대표적인 당구큐업체 한밭(대표 권오철)이 새해를 맞아 자사 인기 모델 '더 플러스-레인보우'(The PLUS-RAINBOW)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인다.

한밭 권혁준 팀장은 "한밭의 독자공법을 적용했을 뿐 아니라, 고급 목재인 코코볼로를 사용해 퀄리티를 크게 높였다"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모델을 통해 당구팬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구용품] 더 플러스-레인보우 코코볼로
고급목재 ‘코코볼로’ 사용, 내구성 타격감↑
이달 중순 출시 예정
한밭이 새해를 맞아 선보일 업그레이드 모델 ‘더 플러스-레인보우 코코볼로’. (사진=한밭)
국내 대표적인 당구큐업체 한밭(대표 권오철)이 새해를 맞아 자사 인기 모델 ‘더 플러스-레인보우’(The PLUS-RAINBOW) 업그레이드 모델을 선보인다.

이번 업그레이드 모델은 고급목재인 ‘코코볼로’를 사용, 뛰어난 강도와 내구성이 특징이며 타격감도 더욱 견고해졌다.

한밭 업그레이드 모델로는 지난 2021년 ‘더 플러스-일레븐’에 이은 네 번째 제품이다.

‘더 플러스-레인보우 코코볼로’. (사진=한밭)
아울러 한밭의 독자적인 ‘플러스파이브’(PLUSFIVE) 공법(5개 목재를 붙여 제작하는 공법)으로 제작돼 직진성과 균형감이 뛰어나다.

이달 중순 출시할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즉 코코볼로 목재의 붉은 톤에 레인보우 시리즈 특유의 패턴을 결합, 세련미를 더욱 높였다.

조인트 방식은 우드와 스틸 조인트 2종류이며, 우드는 상대 68㎝에 하대 72㎝, 스틸은 상대 70㎝에 하대 70㎝다. 가격은 미정.

한밭 권혁준 팀장은 “한밭의 독자공법을 적용했을 뿐 아니라, 고급 목재인 코코볼로를 사용해 퀄리티를 크게 높였다”며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모델을 통해 당구팬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김동우 MK빌리어드뉴스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