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정홍근 티웨이 대표 “유럽·미국 전 세계 누비는 항공사로 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2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신년사를 통해 "애사심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세계로 나가는 티웨이항공'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날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에서 진행한 '2024년 티웨이항공 시무식'에서 "코로나 기간 미래 성장을 위한 과감한 도전으로 지난해 사상 최대의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는 임직원들의 애사심을 바탕으로 한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박민 기자]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가 2일 2024년 갑진년(甲辰年) 신년사를 통해 “애사심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세계로 나가는 티웨이항공’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말했다.
정 대표는 이날 서울 강서구 티웨이항공 항공훈련센터에서 진행한 ‘2024년 티웨이항공 시무식’에서 “코로나 기간 미래 성장을 위한 과감한 도전으로 지난해 사상 최대의 실적을 달성했다”며 “이는 임직원들의 애사심을 바탕으로 한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라고 말했다.
티웨이항공은 선제적인 기재 도입과 노선 다각화 등 경쟁력 강화에 힘써 지난해 매출 1조원 달성을 확정 지은 바 있다
그러면서 ”안전 절차를 준수하고 애사심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세계로 나가는 티웨이항공이라는 공통된 목표를 위해 함께 나아가자”고 덧붙였다.
티웨이항공은 올해 운영 중인 30대 기재에 2대의 대형기를 포함한 총 7대의 신규 항공기를 도입, 인천~크로아티아 유럽 노선과 기타 중장거리 신규 노선 취항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적극적인 인력 충원과 함께 안전 관리 강화를 위한 투자를 이어가며 지속 성장을 위한 기반을 다져나갈 계획이다. 티웨이항공 임직원 수는 지난해 12월 기준 2500여 명으로 코로나 팬데믹 이전 2019년 대비 25% 증가했다.
박민 (parkmin@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檢, 이재명 피습 특별수사팀 구성…"신속·철저히 진상 규명"
- 이재명 기습 왕관男, 지난달에도 포착...계속 쫓아다녔나
- 18살까지 1억 받는 1호 아기 탄생...인천 ‘호람이’
- 민주당 "이재명, 경정맥 손상으로 추가 출혈 우려…서울대병원서 수술"
- `불법 촬영 혐의`황의조, 1차 소환 불응…경찰 "5일까지 출석 요구"
- "한국 야당 대표 칼에 찔리다"…'이재명 피습' 타전한 외신들
- 블랙핑크 지수, 친오빠 손잡고 1인 기획사 설립 가닥
- "아들을 5년간 못 본다니" 40대 성폭행한 중학생 부모의 말
- 유명 개그맨 앞세운 車 리스업체, 사기 혐의 피소…피해자만 수천명
- '도망쳐!' 일본 지진 와중에 독도까지..."한국 강하게 대응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