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이강인·이나은 열애설에 “지인 사이일 뿐” 부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4) 측이 이강인(22·프랑스 파리 생제르맹)과 연인이 아니란 입장을 전했다.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두 사람은 지인 사이"이라고 하면서 열애 중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나은이 지난해 11월 이강인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앞두고 머물렀던 선수단 숙소 호텔 지하 주차장을 찾아와 데이트했고, 경기 후에는 이나은의 집인 경기 구리시 아파트 일대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일 “두 사람은 지인 사이”이라고 하면서 열애 중이 아니라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데이트를 즐겼다고 밝혔다. 이나은이 지난해 11월 이강인이 2026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 2차 예선 경기를 앞두고 머물렀던 선수단 숙소 호텔 지하 주차장을 찾아와 데이트했고, 경기 후에는 이나은의 집인 경기 구리시 아파트 일대에서 함께 시간을 보냈다고 했다.
한편 1999년생인 이나은은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해 걸그룹, 예능 활동으로 사랑받았다. 그러나 2020년 불거진 그룹 내 왕따 논란으로 멤버들의 활동이 중단됐고, 이나은을 포함한 다른 멤버들은 이를 부인한 바 있다. 이후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인 나무엑터스와 전속 계약을 맺고 복귀를 준비했다. 그는 26일 처음 방송되는 SBS 새 드라마 ‘재벌X형사’를 통해 방송에 복귀할 예정이다.
어린 시절부터 축구 천재로 인정받은 이강인은 2001년생으로, 현재 세계 최고 축구 클럽 중 하나인 파리 생제르맹에서 미드필더로 활약 중이다. 조유경 동아닷컴 기자 polaris27@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부산서 목부위 흉기 피습…종이왕관 쓰고 지지자인 척 접근해 찔러
- 한동훈, 이재명 피습에 “절대 있어선 안될 일”… 이준석 “극단행동 용납 안돼”
- “시속 100km야 밟지마, 엔진 터져” 라방, 초중생이었다
- 이낙연, 이준석과 연대 가능성 “양당 정치 최악의 폐해 끝내야”
- 밭일하다 봉변…200kg 멧돼지에 공격당한 60대 중상
- 새해부터 국회의사당역에 낙서…경찰 수사 착수
- 태극기 잘못 내보낸 프랑스 뉴스…“일장기 연상, 불쾌하다”
- “전쟁 난 줄 알았다” 새해 첫날 ‘펑펑’ 굉음→300m 불바다
- ‘신도 성폭행’ 이재록 목사, 형집행정지 중 사망
- 군포 아파트 9층서 화재 발생… 1명 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