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프릴 이나은·이강인의 '주차장 만남'... 이나은은 "지인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팝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5)과 축구선수 이강인(23· 파리 생제르맹)의 열애설이 2일 불거졌다.
하지만, 이나은 측은 두 사람의 교제를 부인했다.
이나은과 이강인의 교제설은 이날 두 사람이 따로 만난 사진들을 한 매체가 공개하면서 불거졌다.
하지만,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고 입장을 내 이강인과의 연애를 부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팝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25)과 축구선수 이강인(23· 파리 생제르맹)의 열애설이 2일 불거졌다. 하지만, 이나은 측은 두 사람의 교제를 부인했다.
이나은과 이강인의 교제설은 이날 두 사람이 따로 만난 사진들을 한 매체가 공개하면서 불거졌다. 사진엔 두 사람이 편안한 복장으로 지난해 11월 14, 15일 한국 축구대표팀 숙소가 있는 서울 여의도 호텔 지하 주차장 차 안에서 함께 있는 정황 등이 포착됐다. 이강인은 같은 달 17일 이나은의 집이 있는 경기 구리의 아파트 근처를 찾아가 이나은과 만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고 입장을 내 이강인과의 연애를 부인했다. 이나은과 이강인이 왜 따로 만났는지 등에 대해선 함구했다.
양승준 기자 comeo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 KBS 연기대상] 설인아가 남긴 명언 "행복한 가십으로 가득하길"
- 조여정, 故 이선균 추모 "오빠처럼 따뜻한 배우 될게"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체중 37kg까지 감량한 이유
- [2023 KBS 연기대상] 이원종, 故 이선균 추모 "야만의 계절"
- 박민영, 논란 정면 돌파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 없을 것"
- "여자랑 같이 있었잖아"...이승연 父, 53년 전 과오에 눈물 ('아빠하고 나하고')
- 'KBS 연기대상' 최윤영 "우수상 수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 [2023 KBS 연기대상] 최수종, 오열 속 4번째 대상 쾌거…이변 없었다 [종합]
- 오윤아 "이혼 후 10여 년 힘들어...후회도 있었다" ('이혼할 결심')
- 가수 아이유, 복지 취약 계층에 2억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