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10주년 대축제 시작…1년 내내 혜택 한가득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투스는 올해 '서머너즈 워' 10주년을 맞이해 10가지 이벤트를 올해 12월까지 실시하며, 10주년 기념 페이지를 통해 각 이벤트를 연중 꾸준히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페이지는 '서머너즈 워' 게임 내에서 방문할 수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태생 5성 몬스터 소환' 이벤트로 6월3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게임에 7일 누적 출석할 때마다 태생 5성 불·물·바람 속성 몬스터를 소환할 수 있고, 이벤트 기간 동안 소환한 최대 10마리 몬스터 가운데 원하는 1마리를 골라 획득할 수 있다. 매달 일정 출석 횟수를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도 최대 20장까지 획득 가능하다.
다양한 업데이트도 적용됐다. 먼저 정교한 매칭으로 박진감 넘치는 전투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월드 아레나를 비롯한 PvP 콘텐츠에 신규 등급 심판이 추가되고 등급별 보상이 상향됐다. 카이로스 던전 내 심판 던전에는 더욱 강력한 보스가 등장하는 심연의 층이 추가됐으며, 무형 타입 아티팩트가 해당 던전의 보상으로 새롭게 제공된다.
이밖에 '크리스마스&연말 기념' 특별 이벤트, '신년 맞이 몬스터 스킬 레벨 업' 이벤트 등도 진행 중이다.
'서머너즈 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