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 티모시 샬라메, 손하트로 전한 인사 “해피 뉴 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가 한국 관객들을 향한 달콤한 새해 인사를 전했다.
오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웡카'(감독 폴 킹)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영상 속 티모시 샬라메는 "안녕하세요, 한국 팬 여러분. 1월 31일 개봉하는 '웡카'의 티모시 샬라메입니다"라며 "꼭 극장에서 봐주세요"라는 당부를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 국내 개봉을 앞둔 영화 ‘웡카’(감독 폴 킹)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윌리 워카 역을 맡아 활약한 티모시 샬라메가 새해를 맞이해 오직 한국 관객들을 위한 새해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티모시 샬라메는 “안녕하세요, 한국 팬 여러분. 1월 31일 개봉하는 ‘웡카’의 티모시 샬라메입니다”라며 “꼭 극장에서 봐주세요”라는 당부를 전했다. 이어 “해피 뉴 이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새해 인사와 함께 앙증맞은 K-손가락 하트로 눈길을 끌었다.
지난달 15일 북미 개봉과 동시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던 ‘웡카’는 개봉 3주 차에 다시 1위에 올라 놀라움을 더했다. 전 세계 흥행 수익 3억 8716만 달러(한화 약 5029억 원)를 기록한 ‘웡카’는 로튼 토마토 팝콘 지수 91%, 시네마스코어 A- 등 실 관객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기록하고 있다.
‘웡카’는 오는 31일 국내 개봉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인엽, 케이엔스튜디오 전속계약...두터운 신뢰 바탕(공식)
- 조우종♥정다은 MC 발탁...‘교육의 미래를 말하다’ 진
- ‘환승연애3’, 티빙 유료가입기여 역대 1위 경신
- 정의제 판타지오 전속계약...“지원 아끼지 않을 것”(공식)
- 가수 HYNN 박혜원, 데뷔 5주년 기념 연탄 13000장 기부 “추운 겨울 보탬되길”
- 용감한 형제, 브레이브걸스 이후 13년 만 새 걸그룹 론칭
- 아이유 2억→김우빈·김나영 1억…기부로 새해 연 스타들
- ‘안테나 새출발’ 규현, 신보 콘셉트 필름 공개...‘차분+감성’ 무드
- 블랙핑크 제니, ‘아파트404’ 입주 첫날부터 비명
- ‘살림남’ 이효정, 건강 검진 결과에 충격 “14kg 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