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헬스사이언스, 2024년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4. 1. 2. 11:3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코리아)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새해맞이 특별 선물 세트는 갑진년 비상하는 청룡의 활기찬 기운을 담아 많은 분들이 더 건강하길 바라며 기획했다. 유사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는 본인에게도, 혹은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고급 선물 포장이 함께 제공되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쁜 선물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세포과학 전문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이하 유사나코리아)가 2024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청룡 기운을 담아 고객들의 힘차고 건강한 새해를 응원하고자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2일)부터 진행되며 준비된 한정 수량이 소진되면 종료된다.

유사나코리아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장 건강 승승장구팩 △눈 건강 운수대통팩 △활력 건강 일취월장 팩 △항산화 건강 화양연화 팩 △수분 촉촉 소원성취 팩 △일상 건강 다행다복 팩 등 6종의 특별팩으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청룡의 해를 기념하여 스페셜 청룡박스, 설날 용돈 봉투, 고급 쇼핑백을 포함한 고급 선물 포장 세트의 프로모션 혜택이 제공된다.

현대인들의 장 건강 관리를 위한 ‘장 건강 승승장구팩’은 콜레스테롤 개선 및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이 되는 ‘화이버지 플러스’와 유산균 증식, 유해균을 억제하는 100억마리 프로바이오틱스 함유된 ‘프로바이오틱’ 제품으로 구성했다.

휴대폰 사용 등으로 인해 눈 건강 관리가 필요한 사람을 위한 ‘눈 건강 운수대통팩’은 건조한 눈 및 기억력 개선, 원활한 혈행 건강에 도움을 주는 ‘바이오메가’와 베타카로틴이 함유되어 눈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전엑스 디에스’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타민C와 아연으로 항산화 및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동시에 케어하는 ‘부스터C600’과 간 건강을 위한 밀크씨슬 제품인 ‘헤파실’이 포함된 ‘활력 건강 일취월장 팩’도 인기 제품이다.

‘항산화 건강 화양연화 팩’은 유사나 대표 항산화 제품인 ‘프로후라바놀 C300’과 녹차 추출물 함유로 항산화, 체지방 감소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이 되는 ‘메타볼리즘 플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분 촉촉 소원성취 팩’은 건조한 겨울철 건강한 피부를 위해 피부 속 수분을 채워주고 탄력을 더하는 ‘바이탈라이징 세럼’과 ‘퍼펙팅 토너’가 포함되어 있다.

건조한 모발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리바이탈리징 샴푸’와 ‘너리싱 컨디셔너’, 유산균 발효액이 함유된 불소 프리 치약인 ‘바이오 화이트 치약’으로 구성된 ‘일상 건강 다행다복 팩’을 선보인다.

홍긍화 북아시아 총괄 지사장은 “이번 새해맞이 특별 선물 세트는 갑진년 비상하는 청룡의 활기찬 기운을 담아 많은 분들이 더 건강하길 바라며 기획했다. 유사나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 건강한 새해를 맞이하는 본인에게도, 혹은 사랑하는 가족이나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고급 선물 포장이 함께 제공되어 선물을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기쁜 선물이 될 수 있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내가 부자가 될 사주인가…2024년 신년운세 확인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