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봄봄, ‘제24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 표창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페봄봄은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 유공(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시상식에서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카페봄봄 이승은 대표는 "그동안 카페봄봄은 고객들과 가맹점이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가맹점주 분들의 끊임없는 노고, 고객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프랜차이즈 대상은 프랜차이즈산업 발전은 물론 고용 창출, 투자 촉진 등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한 우수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특히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은 국민들의 건강증진과 안전한 먹거리에 기여한 브랜드에게 수여된다.
카페봄봄은 2023년 식품의약품안전처 지원 사업을 통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요거트를 당 함유량이 일반 제품보다 50% 낮은 저당 요거트 신메뉴로 개발했다. 또한 카페봄봄 기업부설연구소는 단백질음료, 추가적인 저당 신메뉴 개발을 지속하여, 국민의 건강증진과 안전한 먹거리를 위해 노력 중이다.
카페봄봄 이승은 대표는 “그동안 카페봄봄은 고객들과 가맹점이 모두 행복하고 건강한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했다. 가맹점주 분들의 끊임없는 노고, 고객 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덕분에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룰 수 있었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이재명, 부산 방문중 피습…목 부위 흉기에 찔려
- “시속 100km야 밟지마, 엔진 터져” 라방, 초중생이었다
- 밭일하다 봉변…200kg 멧돼지에 공격당한 60대 중상
- 새해부터 국회의사당역에 낙서…경찰 수사 착수
- 이낙연, 이준석과 연대 가능성 “양당 정치 최악의 폐해 끝내야”
- 태극기 잘못 내보낸 프랑스 뉴스…“일장기 연상, 불쾌하다”
- 군포 아파트 9층서 화재 발생… 1명 사망
- 박민영, 전 남친 논란에 심경 “후회하며 지내…좋은 연기로 보답”
- ‘신도 성폭행’ 이재록 목사, 형집행정지 중 사망
- “작은 공연인데 암표가 많아”…장범준, 콘서트 예매표 전체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