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올해 출산한 산모 50명에게 평생 무료 숙박권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라스테이는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블레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 중 올해 말까지 출산하고 신라스테이에 1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평생 회원은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 혜택이 주어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라스테이는 올해 출산한 산모에게 평생 회원권을 증정하는 '블레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신라리워즈 회원 중 올해 말까지 출산하고 신라스테이에 1박 이상 투숙한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를 받아 50명을 선정할 계획이다. 평생 회원은 △매년 신라스테이 연간 5박 숙박권 △돌잔치 이용 시 할인 혜택 △웰컴 키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라스테이가 임산부들의 휴식처로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점에서 착안했다. 철저한 위생 관리와 전국 14곳에 위치한 우수한 접근성으로 가볍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명소로 꼽히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최근 신라스테이를 방문하는 임산부가 늘어나고 있어 임산부들에게 더 편안한 숙박의 기회를 드리고 축하하기 위해 기획하게 됐다”며 “출생의 의미와 소중함을 알리는 것에 보탬이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가덕도 신공항부지 방문 일정 중 피습
- 삼성SDI-스텔란티스, 美 배터리 합작 '조기 가동' 띄운다
- 새해 맞은 4대 그룹 총수, '새먹거리' 찾아 뛴다
- 尹대통령 “금융투자소득세 폐지 추진”
- 윤풍영 SK C&C 사장 “4대 디지털 혁신 사업 가시 성과 낼 것”
- [2024 신년기획] SK텔레콤, 자강과 협력 기반으로 글로벌 'AI컴퍼니' 도약
- [2024 신년기획]KT, 초거대AI '믿음'으로 산업계 AX 이끈다
- [국가고객만족도 NCSI 조사]교육·운송 등 4개 부문 상승…전년 11개 대비 줄어
- [2024 신년기획] 현대차그룹, AI 중심 모빌리티 확장…“AX로 생산 현장 혁신”
- [2024 신년기획]삼성전자, '가우스'로 업무혁신·온디바이스 AI 미래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