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22살, 정신은 아직” 최준희, 어머니 故 최진실과 쏙 빼닮은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월 2일 최준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그래‥ 나 이제 22살이다 정신은 아직 고등학생 같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고인이 된 배우 최진실과 쏙 빼닮은 외모로 이목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최준희는 화보 사진 B컷으로 전문 모델 같은 자세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故 최진실 딸 최준희가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1월 2일 최준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그래‥ 나 이제 22살이다… 정신은 아직 고등학생 같음"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최준희는 고인이 된 배우 최진실과 쏙 빼닮은 외모로 이목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최준희는 화보 사진 B컷으로 전문 모델 같은 자세를 취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2024년은 그만 예뻐져 더 예뻐지면 기절태풍이야", "어찌 이 미모가 22살이라는거지?", "와 벌써요? 시간이 참 빠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우 고 최진실 딸 최준희는 지난해 소속사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체결했지만 이후 해지했다. 현재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최준희는 최근 49㎏ 가량 체중을 감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되나…母 안나 손수 만든 피겨복 자태(슈돌)
- 그분=♥아이유, 이종석 공개 고백 1년만 근황 “더 많이 사랑하길” (MBC 연기대상)
- 억울한 성유리♥안성현→작심 사죄한 박민영, 빗썸 논란에 극과극 대응[종합]
- 한혜진, 미모 빼닮은 초2 딸 공개→승부욕 폭로 “♥기성용 은퇴 반대” (미우새)[어제TV]
- “벌써 16살” 이동국네 쌍둥이 재시X재아, 모델급 키 성장 못 알아보겠네(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