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소비자 상품 선정 위원 모집…“소비자 중심 경영 실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은 오는 8일까지 '제24기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2011년부터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 상품선정위원 7명과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다.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은 매주 1회 진행되는 위원회에 참여해 홈쇼핑 방송에 론칭할 신상품을 평가하고 발굴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홈앤쇼핑은 오는 8일까지 '제24기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지난 2011년부터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상품선정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소비자 상품선정위원 7명과 내·외부 전문가로 구성된다.
소비자 상품선정위원은 매주 1회 진행되는 위원회에 참여해 홈쇼핑 방송에 론칭할 신상품을 평가하고 발굴하는 업무를 수행한다. 고객의 니즈를 직접 전달하고 상품력과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한다.
이번 상품선정위원 활동 기간은 오는 2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총 6개월이다. 상품선정위원에게는 매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서류 평가와 면접을 거쳐 1월 중 선정자를 발표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소비자 중심 경영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생각하는 홈앤쇼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공지능·인류 공존이 시작됐다
- 삼성SDI-스텔란티스, 美 배터리 합작 '조기 가동' 띄운다
- 새해 맞은 4대 그룹 총수, '새먹거리' 찾아 뛴다
- 尹대통령 “금융투자소득세 폐지 추진”
- 윤풍영 SK C&C 사장 “4대 디지털 혁신 사업 가시 성과 낼 것”
- [2024 신년기획] SK텔레콤, 자강과 협력 기반으로 글로벌 'AI컴퍼니' 도약
- [2024 신년기획]KT, 초거대AI '믿음'으로 산업계 AX 이끈다
- [르포]드론 촬영하고 AI로 분석…갯벌 낙지어장 관리
- [국가고객만족도 NCSI 조사]교육·운송 등 4개 부문 상승…전년 11개 대비 줄어
- [2024 신년기획] 현대차그룹, AI 중심 모빌리티 확장…“AX로 생산 현장 혁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