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한준, '환상연가' 출연 확정…극 긴장감 불어넣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한준이 2024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일 소속사에 따르면 조한준은 첫 방송을 앞둔 KBS2 '환상연가'에 출연한다.
드라마 '나의 별에게' '고요의 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몸값'을 비롯해 영화 '화사한 그녀'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조한준인 만큼 처음으로 도전하는 사극 '환상연가'에서 어떤 새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조한준이 출연하는 KBS2 '환상연가'는 이날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조한준이 2024년에도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2일 소속사에 따르면 조한준은 첫 방송을 앞둔 KBS2 ‘환상연가’에 출연한다.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 작품은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 드라마다.
조한준은 극중 사조 융(황희)의 충성스러운 오른팔 기출 역을 맡아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다. 사조 융을 하늘이자 신으로 모시며 그가 시키는 일이라면 무엇이든 하는 신의 넘치는 인물로 변신해 사조 현(박지훈)과의 대립에 힘을 보탠다.
지난해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에서 장난기 넘치면서도 예비 경찰로서 사명감을 지닌 황준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황준의 긍정 에너지와 내재된 진중함을 섬세하게 그려내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드라마 ‘나의 별에게’ ‘고요의 바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몸값’을 비롯해 영화 ‘화사한 그녀’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서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조한준인 만큼 처음으로 도전하는 사극 ‘환상연가’에서 어떤 새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조한준이 출연하는 KBS2 ‘환상연가’는 이날 방송된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큰일 내버렸다"...(여자)아이들 미연, 'MBC 연기대상' 축하무대 사과
- [2023 KBS 연기대상] 설인아가 남긴 명언 "행복한 가십으로 가득하길"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체중 37kg까지 감량한 이유
- 조여정, 故 이선균 추모 "오빠처럼 따뜻한 배우 될게"
- 박민영, 논란 정면 돌파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 없을 것"
- [2023 KBS 연기대상] 이원종, 故 이선균 추모 "야만의 계절"
- "여자랑 같이 있었잖아"...이승연 父, 53년 전 과오에 눈물 ('아빠하고 나하고')
- 이찬혁, 새해 첫날 '1조' 깜짝 발매..."행운 닿기를"
- 'KBS 연기대상' 최윤영 "우수상 수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 [2023 KBS 연기대상] 최수종, 오열 속 4번째 대상 쾌거…이변 없었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