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테나 새출발’ 규현, 신보 콘셉트 필름 공개...‘차분+감성’ 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규현이 새 출발을 향한 준비를 마쳤다.
소속사 안테나는 2일 밤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규현의 EP '리스타트(Restart)'의 '레디 버전(REady ver.)' 콘셉트 필름을 업로드했다.
차분한 필름 톤의 영상이 감성적인 무드를 배가한 가운데, 모든 준비를 마친 규현의 단단한 눈빛에서 그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케 한다.
규현은 전작 이후 약 2년 만에 EP '리스타트'를 발매하며 안테나에서의 새 출발을 알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안테나는 2일 밤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규현의 EP ‘리스타트(Restart)’의 ‘레디 버전(REady ver.)’ 콘셉트 필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규현은 먼지 쌓인 방 안을 정리하고 있다. 또 다른 여정을 향한 준비 과정을 나타내듯, 규현은 낯선 장소를 자신만의 공간으로 만들어 가고 있다. 차분한 필름 톤의 영상이 감성적인 무드를 배가한 가운데, 모든 준비를 마친 규현의 단단한 눈빛에서 그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케 한다. 영상에는 또한 찬란한 내일을 향한 설렘이 담긴 신곡 멜로디 일부가 삽입돼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규현의 EP ‘리스타트’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