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청소년센터, 청소년 겨울방학 프로그램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보은군청소년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김인식 주민복지과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올해 개관한 보은군청소년센터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충북 보은군청소년센터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겨울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센터는 특성화 시설인 실내암벽장을 활용한 스포츠클라이밍을 비롯해 현대미술 분야(브랜드아이덴티티 디자인), 마술 강좌, 카페 메뉴 디자인 강좌, 오늘부터 나도 앱 메이커, 오늘부터 나도 VR 메이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앱 메이커와 VR 메이커 프로그램은 디지털‧신산업 분야의 일환으로, 앱을 직접 개발하거나 360도 카메라를 활용해 VR 공간을 디자인하는 등 청소년의 디지털 역량을 향상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이밖에 27일 블록체인‧NFT 핀테크 관련 특강을 청소년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참여 희망자는 보은군청소년센터 누리집에서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보은군청소년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김인식 주민복지과장은 “겨울방학을 맞아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올해 개관한 보은군청소년센터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이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은=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온몸에 문신'·'백신 음모론'…논란 계속되는 '트럼프 정부' 지명자들
- '진짜 막걸리'의 기준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전 야구선수 정수근, '술자리 폭행' 이어 음주운전 혐의도 기소
- 尹-시진핑, '한중FTA 후속협상' 가속화 합의…방한·방중 제안도
- "상생 아닌 명분만 준 셈"…자영업은 '부글부글'
- 尹·바이든·이시바, 페루에서 만나 "北 파병 강력 규탄"
- [여의뷰] 이재명, '11월 위기설' 현실화…'대권가도' 타격 불가피
- [유라시아 횡단 도전기] <10> 오딧세이 시베리아 (스코보로디노)
- 트럼프 향해 "FXXX"…'백설공주' 주연배우, 논란 끝에 사과
- 조국혁신당, 이재명 1심 '유죄'에 "집권 무죄, 낙선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