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소외 이웃 돕기 위해 후원금 2천만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든블루는 지난 28일 골든블루 부산 센텀 사무소에서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 박소영 부회장을 포함해 NK아이빌(옛 남광아동복지원) 이순학 원장,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 정영기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1999년 창립한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은 장애우들의 교육과 생활 지원, 재활 서비스 제공 등 원우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철 방한 용품 구매,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사용
골든블루는 지난 28일 골든블루 부산 센텀 사무소에서 지역 사회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골든블루 최용석 부회장, 박소영 부회장을 포함해 NK아이빌(옛 남광아동복지원) 이순학 원장,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 정영기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골든블루는 2019년부터 NK아이빌에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은 2020년부터 아름다운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1946년 설립된 NK아이빌은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안정적으로 사회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개발·지원하고 있다. 1999년 창립한 사회복지법인 한마음학원은 장애우들의 교육과 생활 지원, 재활 서비스 제공 등 원우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생활 용품과 겨울철 방한 용품 구매에 사용된다. 또, 원우들이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 프로그램 개발에 사용될 계획이다.
골든블루 관계자는 "골든블루는 지역사회 내 나눔 실천의 가치를 널리 전파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보다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골든블루는 회사가 성장한 만큼 지역 사회와 상생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강화하고 있다. '사회로부터 얻은 이익은 사회로 환원한다'는 경영 철학 아래 소외 계층을 위한 기부 활동, 국내 주류산업의 발전을 위한 공헌 활동, 임직원 참여 나눔 활동 등을 펼치고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부산CBS 김혜경 기자 hkkim@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진 터져 XX야" 무면허 운전하며 방송한 초·중학생
- "불멸이라 믿었지만"…111세 최고령자, 새해 전날 사망
- 치열한 '尹 명예훼손' 수싸움…'허위 비방' 입증할 檢 예봉은
- 평창 LPG충전소 폭발 화재 진화, 불 번진 인근 건물 진화 중(종합)
- 2024년 청룡의 해, 00년생 용띠 아이돌 41인의 새해 소망
- 국방부 "독도 분쟁 지역"…일본, 쓰나미 주의보에 '독도' 자국영토 표기
- 군포 아파트 9층에서 화재…주민 1명 사망
- [속보]日, 새해 첫날 규모 7.6 지진…북부 연안 쓰나미 경보
- 일본 쓰나미 특보에 독도가 왜? 재난중에도 억지 주장
- 동해 묵호항 67cm 지진해일 관측…日 지진 여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