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새해 첫 가전·디지털 할인 행사 '파워풀위크'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워풀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올해 첫 할인 행사인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새해 선물과 겨울방학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은 오는 14일까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파워풀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새해를 맞이해 선물로 적합한 아이템을 중심으로 준비했다. 삼성전자·LG전자·애플·로지텍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 상품을 엄선했다.
기획전 페이지 내에 다양한 특별 코너를 마련했다. LG전자 2024년형 LG 그램 신제품 'LG 그램 프로'를 파워풀위크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플·HP·레노버·마이크로소프트·MSI 등이 참여하는 '노트북 연합전'은 오는 7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쿠팡 가전·디지털 카테고리의 올해 첫 할인 행사인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을 위한 새해 선물과 겨울방학 선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공지능·인류 공존이 시작됐다
- 삼성SDI-스텔란티스, 美 배터리 합작 '조기 가동' 띄운다
- 새해 맞은 4대 그룹 총수, '새먹거리' 찾아 뛴다
- 윤풍영 SK C&C 사장 “4대 디지털 혁신 사업 가시 성과 낼 것”
- [2024 신년기획] SK텔레콤, 자강과 협력 기반으로 글로벌 'AI컴퍼니' 도약
- [2024 신년기획]KT, 초거대AI '믿음'으로 산업계 AX 이끈다
- [르포]드론 촬영하고 AI로 분석…갯벌 낙지어장 관리
- [국가고객만족도 NCSI 조사]교육·운송 등 4개 부문 상승…전년 11개 대비 줄어
- [2024 신년기획] 현대차그룹, AI 중심 모빌리티 확장…“AX로 생산 현장 혁신”
- [2024 신년기획]삼성전자, '가우스'로 업무혁신·온디바이스 AI 미래 개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