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송은이 품에…미디어랩시소와 전속 계약 “다방면 활동 지원하겠다”[공식]
유다연 2024. 1. 2. 10: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조혜련이 송은이 품에 안겼다.
미디어랩시소는 2일 "조혜련과 2024년을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 음원 등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조혜련은 1992년 KBS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를 필두로 김수용,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김은희 등이 소속돼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코미디언 조혜련이 송은이 품에 안겼다.
미디어랩시소는 2일 “조혜련과 2024년을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 음원 등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하겠다”고 밝혔다.
조혜련은 1992년 KBS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했다. 그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등을 통해 예능인 역주행 신화를 기록해 나가고 있다. 그는 최근 ‘2023 MBC 연예대상’에서 ‘아나까나’로 축하공연을 펼치며 호평받았다.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를 필두로 김수용,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김은희 등이 소속돼 있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서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이나은 측 “이강인과 지인 사이”…열애설 일축[공식]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최수종, ‘KBS 연기대상’ 대상…“모든 스태프들이 힘든 과정에서 촬영했다” [종합]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김지민, 김준호와 올해 결혼 하나…“올해 무슨 일 좀 생겼으면” 간접 언급
- 이경규 “김희철은 차세대 MC 톱 3.. 유재석을 네가 없애라”→탁재훈 “이혼 원인 바람 아냐”
- 日 7.6 강진에도 K팝 콘서트 강행…“취소 고려할 게 아니라 취소해라” 우려
- 이경규, ‘2023 연예대상’ 결과 예측 다 맞았다…“MBC는 기안84, SBS는 탁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