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 유해진 ‘도그데이즈’, 2월 7일 개봉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그데이즈'가 2월 7일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도그 데이즈' 티저 예고편은 반려견 덕분에 생각지 않게 엮여버린 싱글남 민상(유해진)과 그런 민상에게 따끔한 충고를 건네는 민서(윤여정)의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도그데이즈’는 성공한 건축가와 MZ 라이더, 싱글 남녀와 초보 엄빠까지 혼자여도 함께여도 외로운 이들이 특별한 단짝을 만나 하루하루가 달라지는 갓생 스토리를 그린 영화다.
‘공조’ 시리즈, ‘영웅’ ‘그것만이 내 세상’ 등 유쾌한 웃음부터 따뜻한 감동까지 폭넓은 재미로 사랑받아 온 제작사 JK 필름의 신작이다.
대한민국 배우 최초로 아카데미의 주인공이 된 ‘미나리’ ‘파친코’의 배우 윤여정과 최근 ‘공조2: 인터내셔날’ ‘올빼미’ ‘달짝지근해: 7510’까지 연달아 흥행을 견인해 온 유해진의 첫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김윤진, 정성화, 김서형, 다니엘 헤니, 이현우, 탕준상 등이 가세했다.
‘도그 데이즈’ 티저 예고편은 반려견 덕분에 생각지 않게 엮여버린 싱글남 민상(유해진)과 그런 민상에게 따끔한 충고를 건네는 민서(윤여정)의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성격하는 세계적 건축가 민서로 분한 윤여정과 깔끔한 성격의 계획형 싱글남 민상 역을 맡은 유해진의 예사롭지 않은 첫 만남은 두 사람이 보여줄 새로운 케미에 대한 기대를 자극한다.
정의로운 수의사부터 정 많은 MZ 라이더 등 직업과 세대를 초월한 매력 만점 캐릭터들이 개성 만점 반려견들로 인해 얽히고설키며 시작되는 예측불허 스토리를 담아 궁금증을 자극한다.
‘도그데이즈’는 2월 7일 개봉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황야’ 1월 26일 공개...마동석 표 강렬한 액션
- 이나은 측, 이강인 열애설에 선긋기 “지인 사이” [공식]
- 이나은 측, 이강인 열애설에 선긋기 “지인 사이” [공식]
- “권지용 씨 오셨습니다” 지드래곤, 의지 불타오르는 ‘용띠 스타’
- ‘환상연가’ 오늘(2일) 첫방...박지훈 홍예지 처절한 사랑[MK프리뷰]
- 日 강진에도…2일 나고야 K팝 공연 예정대로 강행
- ‘전남친 논란’ 박민영 복귀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첫방 시청률 5.5%
- 댄서 허니제이 ‘슈돌’ 새 가족 합류[단독]
- ‘노량’ 새해 연휴 3일간 90만 동원…400만 눈 앞
- 조혜련, ‘아나까나’ 역주행 인기…송은이 대표와 손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