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동석 '황야', 26일 넷플릭스 공개…전 세계가 만날 K-액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의 넷플릭스 영화 '황야'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넷플릭스는 2일 "'황야'(감독 허명행)가 26일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 속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린 폐허의 세상,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광활한 배경은 '황야'가 선보일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준다.
'황야'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젠 악어 사냥까지 나선 마동석
허명행 무술감독의 액션 블록버스터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마동석의 넷플릭스 영화 '황야'가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난다.
넷플릭스는 2일 "'황야'(감독 허명행)가 26일 공개를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도 공개됐다.
'황야'는 폐허가 된 세상, 오직 힘이 지배하는 무법천지 속에서 살아가는 자들이 생존을 위해 벌이는 최후의 사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티저 포스터는 한 손에 무기를 든 채 홀로 거대한 악어를 사냥하는 사냥꾼 남산(마동석 분)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갈라진 땅, 무너진 건물들과 추락한 비행기가 돋보이는 폐허가 된 배경은 극 중 인물들이 처한 극한의 상황을 짐작케 한다.
특히 "멸망한 세상, 우리에겐 사냥꾼이 필요하다"는 문구로 거친 황야 속에서 사냥을 시작한 남산이 어떤 사건을 마주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 속 모든 것이 무너져 내린 폐허의 세상, 포스트 아포칼립스의 광활한 배경은 '황야'가 선보일 압도적인 스케일을 보여준다.
황야에서 남산이 맨손, 마체테, 장총, 소총 등 다양한 무기로 정체를 알 수 없는 적들과 맞서 싸우는 장면은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속도감 있게 펼쳐지는 액션이 쾌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마동석과 허명행 무술감독의 시너지를 예고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멸망한 세상 속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의사인 양기수(이희준 분)가 무언가를 바라보며 섬뜩하게 웃는 모습은 그의 진짜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유발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남산과 함께 사냥을 나서는 파트너 지완(이준영 분), 눈앞에 닥친 위기에 맞서는 폐허 속 살아남은 소녀 수나(노정의 분), 남산과 함께 정체불명의 적을 처리하는 특수부대 소속 중사 은호(안지혜 분)의 모습도 이들이 써 내려갈 액션 블록버스터 '황야'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황야'는 26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갑진년 더 값지게<중>] "집값, 올해도 시들"…전문가들이 본 2024 부동산 시장
- [작심3분②] 쌓인 업무에 '뒷목 뻐근'…앉아서 하는 스트레칭
- 21대 국회의장 방문 외교, '국민 혈세' 얼마나 쓰였을까
- '총선의 해' 밝았다…여야, 총성 없는 전쟁 본격화
- [2024 검찰] 새해도 야권 수사 산더미…총선 전 결과 주목
- [MZ취준생의 비명①] 인터넷수강료만 수백만원…등록금 맞먹는 취업준비비용
- [TF신년기획]"제로즈 덕에 빛나"…제베원, 기억에 남는 순간?
- 갑진년, 천하장사를 꿈꾼다…샅바 매고 모래판 선 여성들
- [인터뷰] 박지현 "與 한동훈이 잘해야 민주당도 잘할 것"
- [2024 게임] 갑진년 새해 키워드 'DRAGON(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