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파스텔합창단,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8일 골프존타워서울 삼진홀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소프라노 주희진 단원의 솔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팝페라 그룹 '미라클보이즈'의 특별 무대와 골프존뉴딘그룹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과 함께하는 연주 등 풍성한 공연으로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HN스포츠 김인오 기자)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운영하는 장애인 직업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이 오는 8일 골프존타워서울 삼진홀에서 제6회 정기연주회 'Swing Your Dream'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약 90분 동안 진행되는 연주회는 △아카펠라 △한국 가곡 △팝 명곡 등 다양한 장르의 전문적이고도 친숙한 곡으로 구성했다.
게스트와 함께하는 스페셜 무대도 진행된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소프라노 주희진 단원의 솔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팝페라 그룹 '미라클보이즈'의 특별 무대와 골프존뉴딘그룹 대학생 봉사단 스윙유어드림과 함께하는 연주 등 풍성한 공연으로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태정 뉴딘파스텔 대표이사는 "골프존파스텔 합창단원들의 부단한 노력으로 만들어진 아름다운 하모니가 많은 분들께 희망찬 새해를 맞이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에 대한 인식 개선과 복지를 위해 노력하고, 우리 합창단만의 깊은 울림을 널리 전할 수 있도록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문화 예술을 통한 장애인의 직업 재활과 음악인으로서 꿈을 이룰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8년 2월 창단됐다. 지난해 6월에는 순수 창작곡으로 구성된 'Swing Your Dream' 앨범을 발매하며 장애인 인식개선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Copyright © MHN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