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측, 이강인 열애설에 선긋기 “지인 사이”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축구 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이나은 소속사 나무액터스 관계자는 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나은이 이강인과 서울 데이트를 했다며 두 사람이 담긴 여러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나은, 이강인으로 보이는 인물들이 담겨 있으며 함께 시간을 보낸 모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나은 소속사 나무액터스 관계자는 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며 열애설에 대해 선을 그었다.
이날 오전 한 매체는 이나은이 이강인과 서울 데이트를 했다며 두 사람이 담긴 여러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나은, 이강인으로 보이는 인물들이 담겨 있으며 함께 시간을 보낸 모습이다.
지난 2015년 에이프릴로 가요계에 데뷔한 이나은은 최근 배우로 전향했다. 그는 ‘에이틴’,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을 통해 연기 활동을 펼쳤으며 1월 방송 예정인 SBS 새 금토드라마 ‘재벌X형사’에 출연을 앞두고 있다.
이강인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공격수로서 맹활약 중이다. 특히 유소년 시절 KBS 예능 프로그램 ‘날아라 슛돌이’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귀여움을 샀던 바. 현재는 국가대표팀의 에이스로 급성장하면서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그는 지난해 프랑스 리그앙 명문팀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하며 세계 선수 반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권지용 씨 오셨습니다” 지드래곤, 의지 불타오르는 ‘용띠 스타’
- ‘환상연가’ 오늘(2일) 첫방...박지훈 홍예지 처절한 사랑[MK프리뷰]
- 日 강진에도…2일 나고야 K팝 공연 예정대로 강행
- ‘전남친 논란’ 박민영 복귀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첫방 시청률 5.5% - 매일경제
- 댄서 허니제이 ‘슈돌’ 새 가족 합류[단독]
- ‘노량’ 새해 연휴 3일간 90만 동원…400만 눈 앞
- 조혜련, ‘아나까나’ 역주행 인기…송은이 대표와 손 잡았다
-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상처 들추는 김지현에 “이젠 필요 없어”
- 다이나믹 듀오 ‘스모크’, 美 빌보드 ‘2023년 최고의 K팝’ 선정
- ‘불타는 장미단2’ 최고 7.5%…“아버지들의 인생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