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이앤씨, 창립 30주년 기념 엠블럼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이앤씨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속성장 의지를 담은 엠블럼을 공개하고 '30개 성공스토리' 발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는 자연 속에 굳건히 뿌리내린 나무의 나이테를 바탕으로 삼고 친환경과 도전이라는 문구를 영문으로 삽입해 30주년 엠블럼을 만들었다.
포스코이앤씨는 회사의 30개 성공스토리를 발굴해 30년 도전의 역사와 비전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중 소개할 방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이앤씨가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속성장 의지를 담은 엠블럼을 공개하고 '30개 성공스토리' 발굴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포스코이앤씨는 자연 속에 굳건히 뿌리내린 나무의 나이테를 바탕으로 삼고 친환경과 도전이라는 문구를 영문으로 삽입해 30주년 엠블럼을 만들었다.
40초 정도의 엠블럼 소개 영상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회사가 지향하는 친환경 가치 ▲회사가 추진하는 신성장 사업 ▲지난 30년 성장과 도전의 역사를 담았다.
특히 영상 초반에 등장하는 한 그루의 나무를 통해 비, 바람 등 온갖 역경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그 자리를 묵묵히 지킨 포스코이앤씨의 진정성 있는 노력과 지속가능한 의지를 표현했다.
과거, 현재, 미래로 이어지는 시간의 연속성을 보여줌으로써 포스코이앤씨가 차후 30년에 이뤄 나갈 역사에 대한 자신감도 담았다.
포스코이앤씨는 회사의 30개 성공스토리를 발굴해 30년 도전의 역사와 비전을 다양한 방식으로 연중 소개할 방침이다. 사사 역시 기존 두꺼운 책자형식을 탈피해 30개 성공스토리 중심으로 제작할 계획이다.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창립 30주년은 친환경 미래사회 건설 선도기업으로서 전 임직원이 의지를 다지는 의미 깊은 해가 될 것"이라며 "다음 30년도 공간을 향한 도전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 내가 부자가 될 사주인가…2024년 신년운세 확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000만원 싸게 팔아요"…오피스텔, 눈물의 마피 '속출'
- 라면 아무거나 3팩 골라 담아 9900원…'파격 할인' 나왔다
- 유명 개그맨 앞세운 사기에 수천명 당했다…車리스 보증금 '먹튀'
- "AI 앞세워 식민지 지배"…'최악의 상황' 경고 나왔다
- '성범죄자' 엡스타인 문건서 클린턴 前 대통령 실명 확인
- "온천 이용하다 카메라에 찍혀"…불법 개인방송에 中 '발칵'
- 佛뉴스 채널, '일장기 연상' 태극기 그래픽…네티즌들 "모욕적"
- 日 지진 났는데 K팝 콘서트 강행 예고…"제발 취소해달라"
- 구릿빛 건강미 뽐내는 효심이… '예쁘다 예뻐~'
- 대기인원 수십명인데 식사 후 30분 수다 떤 손님…민폐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