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소속사, 이강인과 열애설 확산에 "지인 사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에 휘말렸다.
2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본지에 이나은과 이강인의 열애설 관련,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날 한 매체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만남을 갖고 있는 사진 등과 함께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다만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닌 '지인 사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는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두 사람은 지인 사이"
그룹 에이프릴 출신 배우 이나은이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강인과의 열애설에 휘말렸다. 이에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니라고 즉각 반박했다.
2일 소속사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본지에 이나은과 이강인의 열애설 관련, "두 사람은 지인 사이"라고 선을 그었다.
이날 한 매체는 이나은과 이강인이 만남을 갖고 있는 사진 등과 함께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이나은과 이강인은 주로 선수단 숙소가 있는 호텔 지하주차장, 또 이나은의 집 일대에서 만났다고 밝히며 외출하는 모습을 포착한 사진을 공개했다.
다만 소속사는 두 사람이 연인 관계가 아닌 '지인 사이'라는 입장을 고수하는 중이다.
한편 이나은은 지난 2015년 에이프릴로 데뷔했으나 활동 중 멤버 왕따설이 불거지면서 드라마 '모범택시'에서 하차했다. 이후 매니지먼트 나무엑터스로 이적, 배우로 전향했다. 그의 차기작은 '재벌X형사'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큰일 내버렸다"...(여자)아이들 미연, 'MBC 연기대상' 축하무대 사과
- [2023 KBS 연기대상] 설인아가 남긴 명언 "행복한 가십으로 가득하길"
- 박민영, 논란 정면 돌파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 없을 것"
- 조여정, 故 이선균 추모 "오빠처럼 따뜻한 배우 될게"
- [2023 KBS 연기대상] 이원종, 故 이선균 추모 "야만의 계절"
- "여자랑 같이 있었잖아"...이승연 父, 53년 전 과오에 눈물 ('아빠하고 나하고')
- '내 남편과 결혼해줘' 박민영, 체중 37kg까지 감량한 이유
- 이찬혁, 새해 첫날 '1조' 깜짝 발매..."행운 닿기를"
- 'KBS 연기대상' 최윤영 "우수상 수상,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
- [2023 KBS 연기대상] 최수종, 오열 속 4번째 대상 쾌거…이변 없었다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