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지용 씨 오셨습니다” 지드래곤, 의지 불타오르는 ‘용띠 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지드래곤이 용띠 해 '갑진년'을 맞이해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새해를 맞이해 용 그림이 그려져 있는 여러 게시물을 공개했다.
공개된 그림에는 다소 귀엽게 생긴 청룡 캐릭터와 더불어 지드래곤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 로고인 '피스마이너스원'이 적힌 불타오르는, 강인한 용 그림이 게재돼 그의 열정과 의지를 느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드래곤은 지난 1일 자신의 SNS에 새해를 맞이해 용 그림이 그려져 있는 여러 게시물을 공개했다. 그 가운데 “해피 뉴 이어 2024. 권지용 씨 오셨습니다”라는 글귀가 눈에 띈다. 지드래곤은 1988년생으로 연예계 대표 용 띠 스타다. 특히 자신의 예명인 지드래곤 역시 ‘용’을 영문화한 ‘드래곤’을 사용하면서 ‘용’에 대한 남다른 애착을 보여주고 있다.
공개된 그림에는 다소 귀엽게 생긴 청룡 캐릭터와 더불어 지드래곤이 론칭한 패션 브랜드 로고인 ‘피스마이너스원’이 적힌 불타오르는, 강인한 용 그림이 게재돼 그의 열정과 의지를 느끼게 한다.
지드래곤은 지난 10월부터 마약 투약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았다. 당시 그는 혐의에 대해 절대적으로 부인하며 논란을 불식시키려 노력했다. 결국 그는 간이 시약 검사, 정밀 검사 등에서 모두 음성을 받았고 결국 지난 19일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이후 지드래곤은 새 소속사로 갤럭시코퍼레이션과 손 잡으며 새 출발을 알렸다. 그는 마약 퇴치 및 근절을 위한 재단 저스피스를 설립과 동시에 출연금 3억 원을 기부했다. 또 그는 내년 가수 활동도 예고한 상태다.
[지승훈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환상연가’ 오늘(2일) 첫방...박지훈 홍예지 처절한 사랑[MK프리뷰]
- 日 강진에도…2일 나고야 K팝 공연 예정대로 강행
- ‘전남친 논란’ 박민영 복귀작 ‘내 남편과 결혼해줘’ 첫방 시청률 5.5% - 매일경제
- 댄서 허니제이 ‘슈돌’ 새 가족 합류[단독]
- ‘노량’ 새해 연휴 3일간 90만 동원…400만 눈 앞
- 조혜련, 송은이 대표 소속사와 전속계약
- ‘사랑한다고 말해줘’ 정우성, 상처 들추는 김지현에 “이젠 필요 없어”
- 다이나믹 듀오 ‘스모크’, 美 빌보드 ‘2023년 최고의 K팝’ 선정
- ‘불타는 장미단2’ 최고 7.5%…“아버지들의 인생을 위하여!”
- 차은우, 특급 비주얼…2월 팬콘 스페셜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