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청, 대표 홈페이지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를 1일부터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이용자에 초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해,우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콘텐츠로 바뀌었다.
이밖에 외국어 홈페이지 디자인과 콘텐츠가 개편됐고 특히 베트남어가 신규 구축됐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대표홈페이지는 인터넷 상의 동구의 얼굴이다. 앞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개선을 통해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구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 소음 보상, 각종 행사 참가 신청도 가능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동구청(구청장 윤석준)은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를 1일부터 정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홈페이지 이용자에 초점을 두고 개편을 진행해,우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콘텐츠로 바뀌었다.
반응형 웹 기술을 적용해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등)에서 최적의 화면을 볼 수 있게 했다. 업무 분석을 통해 메뉴를 통·폐합했으며, 유튜브 최신 게시글도 미리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통합예약포털 시스템도 생겼다. 온라인 강좌, 문화행사를 검색해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게 했다. 이로 인해 그동안 방문 또는 e-메일로만 가능했던 군소음 피해보상 신청을 훨씬 수월하게 할 수 있다.
이밖에 외국어 홈페이지 디자인과 콘텐츠가 개편됐고 특히 베트남어가 신규 구축됐다.
윤석준 동구청장은 “대표홈페이지는 인터넷 상의 동구의 얼굴이다. 앞으로 지속적인 콘텐츠 개선을 통해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 구축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켤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
- "한국으로 이민 갈래요"…이민증가율 OECD 2위
- [내일날씨] 찬바람에 기온 뚝…아침 최저 4도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