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착맨(이말년), 재난복구 및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총 4천만 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29만 구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말년)이 다년간 꾸준히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2일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자사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지난 2023년 한해 동안 국내외 재난복구 및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총 4,000만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229만 구독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 침착맨(이말년)이 다년간 꾸준히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따뜻한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2일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자사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지난 2023년 한해 동안 국내외 재난복구 및 자립준비청년들을 지원하기 위해 총 4,000만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침착맨은 지난해 2월 터키 지진 복구를 위해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에 1,500만 원의 성금을 기부했고, 7월에도 역시 해피빈에 수해 복구 성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최근에는 자립준비청년들을 위해 1,500만원을 해피빈에 기부하며 이로써 지난 한 해 총 4,000만 원 상당의 금액을 국내외 재난 복구 및 소외된 이웃을 위해 기부했다.
샌드박스네트워크 관계자는 “크리에이터 침착맨이 구독자분들의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만큼, 지금까지 받은 사랑을 더 큰 사랑이 필요한 곳으로 전달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침착맨은 다양한 기부 캠페인 및 재능 기부에 관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뜻깊은 선행에 앞장서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침착맨은 최근 장기 휴식기를 가진 후 지난달 26일 인터넷 개인방송 활동에 복귀해 구독자들과 활발하게 소통 중이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최수종, ‘KBS 연기대상’ 대상…“모든 스태프들이 힘든 과정에서 촬영했다” [종합]
- 볼수록 더 가슴 먹먹해지는...스타들, 故 이선균과의 추억
- 이경규 “김희철은 차세대 MC 톱 3.. 유재석을 네가 없애라”→탁재훈 “이혼 원인 바람 아냐”
- 박민영, 前 연인 논란 “매일 후회 중…다시는 불미스러운 일 없도록 하겠다”[SS현장]
- 유흥업소 실장 마약 사건 시작점, 故 이선균 협박범이었다…“실장과 사이 틀어져 제보”
- 이경규, ‘2023 연예대상’ 결과 예측 다 맞았다…“MBC는 기안84, SBS는 탁재훈”
- 박수홍, 송은이 7층 신사옥 보며 “나도 열심히 살았는데.. 잘 돼서 후배들 끌어줬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