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새 보이그룹 투어스, 2일 데뷔 앨범 선공개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의 새 보이그룹 투어스(TWS)가 데뷔 앨범 선공개곡 '오 마이마이 : 7s'(Oh Mymy : 7s)를 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발표한다.
'오 마이마이 : 7s'는 '단 7초 안에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줄 수 있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투어스는 보이그룹 세븐틴을 키워낸 하이브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 마이마이 : 7s’는 ‘단 7초 안에 내가 어떤 사람인지 보여줄 수 있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로베르트 슈만의 ‘어린이 정경’을 샘플링 해 잔잔한 스트링 사운드를 곡 전면에 배치했다. 강렬한 베이스와 신스 사운드로 에너지가 고조되는 곡에 맞춰 파워풀한 칼군무 퍼포먼스도 준비했다.
투어스는 보이그룹 세븐틴을 키워낸 하이브 레이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하는 6인조 보이그룹이다. ‘청량하면서 밝은 에너지로 대중과 팬의 평범한 일상을 특별하게 만드는 소중한 친구가 되겠다’는 게 이 팀의 포부다.
투어스는 팀 정체성에서 확장한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내세워 소년 시절의 순수함과 아름다운 감성을 음악에 녹여나갈 예정이다. 데뷔 앨범 전곡 음원은 오는 22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들을 5년간 못 본다니" 40대 성폭행한 중학생 부모의 말
- 일본 강진에 최소 4명 사망…밤새 여진 이어져
- JY "세상에 없는 기술 선점" 특명…삼성 반도체 '핵심 브레인' 가보니[르포]
- 연초 주도주 예약한 바이오…비상할 종목은 '이것'
- 뇌·심장질환·종신보험료 ‘반값’된다…연금보험료는?
- ‘족집게’ 올해 전망…“트럼프 대선 지고, 머스크의 X 파산할 것”
- 손흥민, 새해 첫날 반가운 골 선물...클린스만호, 아시안컵 청신호
- 새해 월소득 213만원 이하면 기초연금 받는다
- "올해 빅 리스크는 트럼프..세계질서 지각변동 다시 와"
- 유튜브 전설 ‘아기상어’의 탄생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