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혜련, 송은이 품으로…신봉선·안영미와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조혜련이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조혜련과 2024년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과 예능, 음원을 통해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조혜련의 새해 행보를 예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조혜련이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2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는 “조혜련과 2024년 함께 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다. 방송과 예능, 음원을 통해 다방면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할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조혜련의 새해 행보를 예고했다.
미디어랩시소와 2024년을 함께 하게 된 조혜련은 1992년 KBS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방송인, 뮤지컬 배우, 가수 등 여러 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약을 펼쳐왔다. 특히 2005년에 발표했던 곡 ‘아나까나’가 역주행 인기를 끌면서, 방송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조혜련의 바쁜 활동이 이어졌다.
특히 조혜련은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아나까나’로 축하공연을 준비, 희극인들과 시청자들을 하나로 만들며 역대급 연말 무대를 선보인 바 있다. 또 조혜련은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출연진과 ‘2023 SBS 연예대상’에 참석하며 올연말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기도 했다.
이처럼 30년 이상 경력의 개그계 맏언니이자 최근 ‘골 때리는 그녀들’의 베테랑 골키퍼로도 활약해온 조혜련은 2024 미디어랩시소와 전속계약을 체결, 새해부터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조혜련이 새 둥지를 튼 미디어랩시소에는 송은이를 필두로 김수용 신봉선 안영미 장항준 김은희 봉태규 차선우 김기리 등 여러 아티스트들이 소속돼 있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큰일 내버렸다"...(여자)아이들 미연, 'MBC 연기대상' 축하무대 사과
- [2023 SBS 연예대상] 이동건, 애틋한 수상 소감 "딸 덕분에 상 탔다"
- [2023 KBS 연기대상] 설인아가 남긴 명언 "행복한 가십으로 가득하길"
- 영탁, '효심이네 각자도생' 출연료 전액 기부
- "소임 다한 故이선균, 지켜주지 못해 미안해"... 한국영화감독조합의 추모 [전문]
- 와르르 무너진 콘서트 무대... 송가인 "광주 꼭 가겠다" 사과
- 박민영, 논란 정면 돌파 "다시는 불미스러운 일 없을 것"
- "여자랑 같이 있었잖아"...이승연 父, 53년 전 과오에 눈물 ('아빠하고 나하고')
- 'MBC 연기대상' 차청화, 조연상 받고 남편 언급 "행복하게 살자"
- 조여정, 故 이선균 추모 "오빠처럼 따뜻한 배우 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