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각 세계] 미국서 곳곳 잇단 총격‥8명 사망·10여 명 부상
[뉴스투데이]
◀ 앵커 ▶
뉴스룸 연결해서 국제뉴스 들어보겠습니다.
김준상 아나운서, 미국에선 새해 첫날부터 총격 사건이 잇따랐다고요.
◀ 김준상 아나운서 ▶
네,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시카고, 보스턴 등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는데요.
최소 8명이 숨지고 10여 명이 다쳤습니다.
현지시간으로 1일 새벽 1시쯤, 로스앤젤레스 시내에서 총격 사건이 접수됐는데요.
목격자에 따르면, 한 건물에서 새해 전야 파티가 열리던 중 갑자기 총성이 울렸고요.
현장에선 20대 남성과 여성 등 2명이 총에 맞아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비슷한 시각 LA 카운티 호손 지역에서도 총격이 벌어져 1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는데요.
이 사건 역시 경위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시카고에선 한 주택에서 총격이 발생해 50대 남성 1명이 숨지고 2명이 다쳤고요.
피해자들은 창문을 뚫고 날아온 총알에 맞은 걸로 경찰은 추정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메릴랜드주에서 남성 3명이 목숨을 잃고 보스턴에서 남성 1명이 희생되는 등 미국에서 새해 첫날에만 총격으로 최소 8명이 숨지고 10여 명이 다쳤습니다.
MBC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02-784-4000 ▷ 이메일 mbcjebo@mbc.co.kr ▷ 카카오톡 @mbc제보
김준상 아나운서
기사 원문 - https://imnews.imbc.com/replay/2024/nwtoday/article/6558437_36523.html
[저작권자(c) MBC (https://imnews.imbc.com) 무단복제-재배포 금지]
Copyright © MBC&iMBC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학습 포함)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