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근 “가상화폐 마이너스 92%, 2천 한번에 잃으면 욕 나와” (물어보살)[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수근이 가상화폐 투자 실패를 고백하며 2천만 원을 한번에 잃은 고민녀에 공감했다.
이어 이수근은 "개인방송은 잃는 애들 걸 더 많이 본다. 망해가는 것도 많이 본다"고 말했고, 고민녀도 "구독자 수 5만. 원래 구독자는 50명에서 100명이었다. 최근에 갑자기 늘었다. 잃는 영상을 올렸는데 조회수가 터졌다"고 동의했다.
이수근은 "2천만 원이 한 번에 사라지면 욕이 다 나온다"고 이해했고, 고민녀는 "3백으로 2천 만들었다가 벌었던 것 다 잃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수근이 가상화폐 투자 실패를 고백하며 2천만 원을 한번에 잃은 고민녀에 공감했다.
1월 1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27살 고민녀는 “코인 투자와 개인 방송을 겸하고 있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서장훈이 “전혀 몰라서 그러는데 현재 어떠냐”고 묻자 고민녀는 “많이 물려 있다”고 답했다. 이수근은 “솔직히 나는 마이너스 92%”라고 고백했고 고민녀도 “저도”라고 공감했다.
이어 이수근은 “개인방송은 잃는 애들 걸 더 많이 본다. 망해가는 것도 많이 본다”고 말했고, 고민녀도 “구독자 수 5만. 원래 구독자는 50명에서 100명이었다. 최근에 갑자기 늘었다. 잃는 영상을 올렸는데 조회수가 터졌다”고 동의했다.
고민녀는 2천만 원을 잃는 순간이 생중계된 영상을 공개했고 서장훈은 “진짜 우는 거냐. 볼만하다. 웃기긴 하다”고 반응했다. 고민녀는 모니터까지 박살냈고 서장훈은 “욕을 찰지게 한다”고 감탄했다.
이수근은 “2천만 원이 한 번에 사라지면 욕이 다 나온다”고 이해했고, 고민녀는 “3백으로 2천 만들었다가 벌었던 것 다 잃었다”고 설명했다. (사진=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 브라만 입은 ♥이상화 노출에 “야!” 버럭→단속 (강나미)
- 이종석♥아이유 스타트, 혼전임신·파경→울고 웃은 스타들의 연애史[연예계 결산②]
- 이선균-女실장 카톡 공개 “불륜 NO, 이선균 불쌍 화류계 다 알아”(실화탐사대)[어제TV]
- ‘뉴욕대 입학’ 김성주 子 김민국, 폭풍성장 후 시상자 등장[MBC 방송연예대상]
- ‘고거전’ 야율융서X소배압 파격 시상 “고려국왕 KBS홀로 몽진와”[KBS 연기대상]
- “민국이라고?” 미주, 김성주 子 폭풍성장 비주얼에 충격 (MBC 연예대상)
- “벌써 16살” 이동국네 쌍둥이 재시X재아, 모델급 키 성장 못 알아보겠네(슈돌)
- 박주호 딸 나은, 리틀 김연아 되나…母 안나 손수 만든 피겨복 자태(슈돌)
- 한혜진, 미모 빼닮은 초2 딸 공개→승부욕 폭로 “♥기성용 은퇴 반대” (미우새)[어제TV]
- 유재석 전현무도 인정한 대상, 독이 든 성배 받든 기안84[MBC 방송연예대상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