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임형준♥하세미, 재혼 스토리 공개 "형준라이팅 당했다" [TV온에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 임형준이 아내와의 첫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임형준은 열세 살 연하인 아내 하세미와의 첫만남에 대해 "저의 지인이 와이프의 회원이었다. 소개팅 제안을 줬는데 밥이나 먹자고 했다. 그런데 주선자가 안 나왔고, 와이프 혼자 왔다. 키도 훤칠하고 되게 미인이었다. 그게 첫인상이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동상이몽2’ 임형준이 아내와의 첫만남에 대해 이야기했다.
1일 밤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임형준 부부의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이날 임형준은 열세 살 연하인 아내 하세미와의 첫만남에 대해 “저의 지인이 와이프의 회원이었다. 소개팅 제안을 줬는데 밥이나 먹자고 했다. 그런데 주선자가 안 나왔고, 와이프 혼자 왔다. 키도 훤칠하고 되게 미인이었다. 그게 첫인상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임형준은 “처음엔 재혼 생각이 없었다. 부담을 느낄 것 같아서 물어보지도 않았는데 한 번 갔다 왔고, 결혼 생각 없다고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아내는 “밥 먹으로 나갔는데 갑자기 결혼 생각이 없다고 해서 왜 이러나 싶었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내는 “차라리 편했던 게 제가 나이가 30대가 다 돼가는데 또래를 만나면 결혼 생각을 해야하는데 결혼에 대한 부담감이 없으니까 편하게 만나볼 수 있겠다 싶어서 연애를 시작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아내는 “오래 만나다 보니까 ‘형준라이팅’ 당했다. ‘나는 술 담배도 안해서 속 썩일 일이 없다. 얼굴이 알려져서 허튼 짓 할 수 없다. 너한테만 시간을 할애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고 말했다.
임형준은 “나이 빼고는 거의 완성형이다. 나이는 많지만 나랑 만나야 네가 편하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또한 임형준은 결혼을 결심한 이유로 “연애 하면서 정말 많이 싸웠다. 그렇게 싸웠는데도 다음날 아무렇지도 않게 전화해줘서 길게 간 적이 없다. 항상 그걸 아내가 나이는 저보다 어리지만 저를 보듬어줘서 그때 느꼈다. 아내의 그릇이 크다는 걸”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동상이몽2’]
동상이몽2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 노출 청소년 돕겠다"… 권지용의 선택은 노블리스 오블리제 [TD현장]
- 煎 걸그룹 출신 A씨, "소속사 대표가 성폭행" 거짓말→무고 피소
- "구치소 동기, 전청조는 위아래 다 여자"
- '노출 중독' 브리트니 스피어스 無모자이크 누드 논란 [TD할리웃]
- 아라아나 그란데, 불륜설 친구 남편과 '첫 공개 데이트' [TD할리웃]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