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훌륭' 강형욱 "박세리, 개 훈련사 하셔도 잘하셨을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물연구가 강형욱이 비만견의 위험성을 밝혔다.
이날 박세리는 '개는 훌륭하다' 출연 4년차인 이경규, 강형욱에게 특별히 기억에 남는 순간을 물었다.
강형욱은 이경규에게 "'개는 훌륭하다'에서 활약하신 것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있냐"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물연구가 강형욱이 비만견의 위험성을 밝혔다.
1월 1일 방송된 KBS2 '개는 훌륭하다'는 2024년 신년 기획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세리는 '개는 훌륭하다' 출연 4년차인 이경규, 강형욱에게 특별히 기억에 남는 순간을 물었다.
강형욱은 "저는 보문이가 생각난다. 보호자에게 제가 (훈련) 하는 건 항생제 역할이라고 생각하시면 된다고 했다. 필요하지만 너무 많이 쓰면 위험하다고. 쓰다 보면 잘못될 수도 있다고. 그때 그런 훈련을 너무 하고 싶지 않았다. 더 좋은 해결책을 주고 싶었다. 보문이도 잘 지내는지 궁금하다"고 털어놨다.
강형욱은 이경규에게 "'개는 훌륭하다'에서 활약하신 것 중에 기억에 남는 것이 있냐"고 물었다. 이경규가 "저는 활약한 것이 없다"고 하자 강형욱은 "두분 다 장점이 있다. 연차가 있어서 개를 잘 다루신다. 관록이 있다. 세리 누나도 재능이 있다. 훈련사를 하셨어도 잘하셨을 것 같다"면서도 "공통점이 있다면 말을 잘 안 듣는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iMBC 이소연 | 화면캡쳐 KBS2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2023연말결산] '고집불통 팬기만' 조슈아 플레디스·문빈 판타지오·엑소 첸
- 박지윤과 갈라선 최동석 "난 행복하게 잘 살아"
- 제시, 박재범 소속사와 갈등? "확인 중"…스케줄 불참 건도 재점화
- 이승기, 아빠 된다 "축복해 주길" [공식입장]
- 권지용, 마약 수사 목전 인스타 삼매경→부랴부랴 삭제
- "걔도 마약 했다'카더라'"…'찌라시주의보' 비상 [이슈in]
- "빌리 문수아, 어쩌나…" 건강 적신호+활동 중단 [전문]
- 김히어라, 법정간다 "학폭?일진?담배? 악의적 보도" [전문]
- [단독] 임영웅, '미우새' 뜬다 "못다 한 이야기 전할 것"
- 하나경 "자궁 안 좋지?"…상간녀 소송 본처가 들었다는 모욕 [이슈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