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장님네’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 임신 축하에 “결혼 1년 만... 병원 다닐 때 안 쓰러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회장님네' 김수미가 김용건 며느리 황보라의 임신 소식에 축하를 건넸다.
1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이하 '회장님네')에서는 '전원일기' 맏며느리 은영 역의 고두심이 재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이하 ‘회장님네’)에서는 ‘전원일기’ 맏며느리 은영 역의 고두심이 재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수미는 김용건에 “오빠 며느리 아기 가졌더라”라며 축하를 건넸다. 그러면서 “그렇게 힘들게 가졌다며. (아이 갖는게) 마음대로 안 되는 사람은 병원 엄청 다니더만”이라고 걱정했다. 이에 김용건은 “맞아 그랬어. 결혼 1년 만에 갖게 됐다”며 “나도 병원 다닐 때마다 안 쓰럽고 쉽지 않은데”라고 마음 썼다.
정혜정은 “고두심 선배님은 정환이 가졌을 때 얼마나 좋아하셨어”라고 말했다. 세월이 흘러 다섯 손주를 둔 고두심은 “나는 손자만 있다. 손녀가 없다”고 전했다.
한편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은 대한민국 대표 농촌 회장, 김회장네 사람들이 다시 뭉쳤다! 20년 전 안방극장을 울고 웃게 만들었던 1세대 국민 배우들의 맛깔 나는 전원 라이프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고두심, ‘회장님네’ 재방문... 김용건 “뒷모습만 봐도 알아”
- 박민영, 37kg 암투병 중인데…남편·절친 불륜 배신(‘내남결’)
- 정우성♥신현빈, 키스 1초 전 (‘사랑한다고 말해줘’)
- 에녹 “父 위암 말기, 2개월 시한부 선고에 임종 예배” (‘불타는 장미단’)
- 박민영, 나인우 품에 쏙 안긴 사연은? (‘내 남편과 결혼해줘’)
- 이주승 “전현무, 눈 높아 결혼 못하는 것” 폭로 (‘강심장VS’)
- 아이유, 새해부터 따뜻한 선물…취약계층에 2억 기부
- “죽기 살기로 연기”…박민영, 전남친 논란 딛고 일어날까 [MK픽]
- 박민영, 전남친 논란 직접 사과 “매일 후회하며 지냈다”
- 이서진 “후크→안테나 行, 유재석 영향? 글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