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구, 대표 홈페이지 개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동구는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
1일 대구 동구에 따르면 이용자에 초점을 두고 개편된 이번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콘텐츠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외국어 홈페이지 디자인과 콘텐츠를 개편했으며 베트남어거 신규 구축했다.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은 "대표홈페이지는 동구의 얼굴이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개선을 통해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 동구는 전면 개편한 홈페이지를 정식 오픈했다.
1일 대구 동구에 따르면 이용자에 초점을 두고 개편된 이번 홈페이지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콘텐츠로 구성됐다. 반응형 웹 기술이 적용돼 모바일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등)로 최적의 화면을 볼 수 있다.
업무 분석을 통해 메뉴를 통·폐합해 유튜브 최신 게시글도 미리 볼 수 있게 했다.
또 통합예약포털시스템도 생겨 온라인 강좌, 문화행사 등을 홈페이지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다. 방문 또는 e-메일로만 가능했던 군소음 피해보상 신청도 수월해졌다.
이외에도 외국어 홈페이지 디자인과 콘텐츠를 개편했으며 베트남어거 신규 구축했다.
윤석준 대구 동구청장은 "대표홈페이지는 동구의 얼굴이다"며 "앞으로도 콘텐츠 개선을 통해 이용자 중심의 홈페이지를 구축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칠곡군, 을지연습 경북도 '최우수 기관'선정
- 홍준기 울릉펠리체펜션대표 고객감동&혁신경영 브랜드 대상수상
- 이철우 경북지사 "우리 스스로 기회를 만들자"
- [포토뉴스]대구시. 국채보상운동기념공원 내 종각서 제야의 타종행사 진행…2024년 새해 첫날 맞
- 대구서 5세 아이 아파트 16층서 추락해 사망
- 경북경찰, 2024 동해안 해맞이 행사 특별 교통관리
- [인사]칠곡군
- 경북도, 2023 MVP 공무원 지방시대정책과 '김준태 사무관' 선정
- 홍준표 "오기 정치, 검투사 정치 둘다 공멸할 수 있어"
- 대구 수성구, 대한민국 문화도시 조성계획 승인대상지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