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한부모 여성 가장 위해 유튜브 수익금 1억 원 기부 “여러분이 하신 것.. 해피 뉴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한부모 여성 가장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 수익금을 기부했다.
1일 김나영은 자신의 채널에 "노필터티비의 수익금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잘 전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기부 증명서를 게재했다.
김나영은 지난 2020년부터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을 지원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에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1억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한부모 여성 가장들을 위해 유튜브 채널 수익금을 기부했다.
1일 김나영은 자신의 채널에 “노필터티비의 수익금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잘 전달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기부 증명서를 게재했다.
이어서 “이번 기부도 여러분이 하신 거예요. 고맙습니다. 모두 해피뉴이어 ♥️”라고 전했다.
김나영이 공개한 기부 증명서에는 지난달 22일 아름다운 재단에 ‘노필터TV’ 구독자 이름으로 1억 원을 기부했다는 내용이 담겼다. 지원 영역은 한부모 여성 자립 및 재기지원이다.
게시물을 본 네티즌들은 “헉 1억이나 기부하시다니” “제발 기부금이 한부모 가정한테 잘 전달 되길 바랍니다” “새해에도 더더 행복만 하세요”라고 반응했다.
한편 김나영은 두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으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나영은 지난 2020년부터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을 지원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에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1억원을 기부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수종, ‘KBS 연기대상’ 대상…“모든 스태프들이 힘든 과정에서 촬영했다” [종합]
- 로운·김동준·유이, 최우수상 수상…김동준 “무거운 짐 가슴에 안고 촬영했다” [KBS 연기대상]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클린스만 웃게 한 ‘절정 컨디션’ 손흥민, 12호골 작렬…토트넘은 본머스에 3-1 승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경규, ‘2023 연예대상’ 결과 예측 다 맞았다…“MBC는 기안84, SBS는 탁재훈”
- 서준영·이시강·남상지·최윤영, 우수상 수상…서준영 “가족들, 부모님 사랑한다” [KBS 연기대
- 박수홍, 송은이 7층 신사옥 보며 “나도 열심히 살았는데.. 잘 돼서 후배들 끌어줬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