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신인 보이그룹 '올 아워즈' 첫 앨범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 사촌 그룹인 '올아워즈'(ALL(H)OURS)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영상에는 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7명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컷이 담겼다.
건호와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7명 멤버로 구성된 올 아워즈는 오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올 아워즈'를 발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 '으랏차차 등 총 5곡 수록
타이틀곡 ‘으랏차차’는 시작부터 끝까지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올 아워즈’는 연습생부터 데뷔에 이르기까지 각 멤버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경쾌하게 풀어낸 곡으로 전 멤버가 작사와 곡 작업에 참여했다. ‘앞으로 거침없이 질주한다’는 의지를 담은 ‘드리프트’, 깊은 무게감과 강한 개성의 ‘와오와오’, 목표를 향해 달려가는 과정의 고뇌를 서정적이면서도 격정적으로 녹여낸 ‘레이서’ 등도 트랙 구성이 인상적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건호와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 7명 멤버로 구성된 올 아워즈는 오는 10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올 아워즈’를 발매한다.
이선우 (swlee9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동훈, 이재명 넘어섰다…차기 대통령 지지율 韓 24%·李 22%[한국갤럽]
- ‘신도 상습 성폭행’ 이재록 목사, 형집행정지 중 사망
- 세종서 밭일하던 60대, 멧돼지에 공격당해 중상
- 박민영, 전 남친 논란 언급 "매일 후회…다신 불미스러운 일 NO"
- ‘살인사건 용의자’ 조폭 부두목…도주 8개월 만에 공개수배 [그해 오늘]
- ‘족집게’ 올해 전망…“트럼프 대선 지고, 머스크의 X 파산할 것”
- 수도권 30대 부부의 현실…"맞벌이로 月 500만, 아이는 하나"
- 새해 월소득 213만원 이하면 기초연금 받는다
- "눈치 안보고 성향 맞는 LG가전 체험"…Z세대 놀이터가 따로 없네[르포]
- 이낙연 "4일 신당 선언? 고별인사가 먼저…시간 얼마 안 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