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팀워크’ 박나래·신기루, ‘먹·찌·빠’서 음식 콤비 활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미디언 박나래와 신기루가 '2023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팀워크 상을 받은 콤비다운 조합을 선보였다.
이날 박나래와 신기루는 시작부터 새총으로 몸을 날려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덩치 새총' 게임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게임이 끝난 후 소, 돼지 특수부위 한 상에서 신기루와 박나래는 전공 책 읊듯 설명을 보탰다.
음식 앞에서 고삐 풀린 박나래와 신기루가 과연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코미디언 박나래와 신기루가 ‘2023 SBS 연예대상’에서 베스트 팀워크 상을 받은 콤비다운 조합을 선보였다.
SBS ‘덩치 서바이벌 - 먹찌빠’는 지난해 12월 31일 찌지도 빠지지도 말아야 하는 미션을 공개했다.
이날 박나래와 신기루는 시작부터 새총으로 몸을 날려 더 많은 점수를 획득한 팀이 승리하는 ‘덩치 새총’ 게임으로 큰 웃음을 안겼다. “정확하게 100점”이라고 패기를 보였던 박나래는 남다른 속도로 그대로 물에 빠졌다.
풍자가 부상으로 빠지게 되면서 신기루 역시 열외가 됐지만 신기루는 부스러기만 남은 만두를 탐내는 등 게임 내내 차진 리액션으로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게임이 끝난 후 소, 돼지 특수부위 한 상에서 신기루와 박나래는 전공 책 읊듯 설명을 보탰다. 본격 먹방을 앞둔 신기루는 서장훈이 감자를 권하자 “템플스테이 왔어요?”라고 질색했다.
이어 박나래는 사장님께 빌어서 얻어왔다는 생선 곤이 구이를 선보이며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음식 앞에서 고삐 풀린 박나래와 신기루가 과연 몸무게를 유지할 수 있을지 다음 방송에서 공개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수종, ‘KBS 연기대상’ 대상…“모든 스태프들이 힘든 과정에서 촬영했다” [종합]
- 로운·김동준·유이, 최우수상 수상…김동준 “무거운 짐 가슴에 안고 촬영했다” [KBS 연기대상]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클린스만 웃게 한 ‘절정 컨디션’ 손흥민, 12호골 작렬…토트넘은 본머스에 3-1 승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경규, ‘2023 연예대상’ 결과 예측 다 맞았다…“MBC는 기안84, SBS는 탁재훈”
- 서준영·이시강·남상지·최윤영, 우수상 수상…서준영 “가족들, 부모님 사랑한다” [KBS 연기대
- 박수홍, 송은이 7층 신사옥 보며 “나도 열심히 살았는데.. 잘 돼서 후배들 끌어줬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