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尹대통령 신년사에 "정부와 경제활력에 최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이 1일 "모든 국정의 중심은 국민"이라며 "윤석열 정부와 함께 활력 넘치는 경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윤석열 대통령의 신년사 관련 논평을 내고 "민생이 도약하는 새해를 위해 국민의힘이 변화에 먼저 앞장 서며 더 나은 우리의 내일을 준비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이 1일 “모든 국정의 중심은 국민”이라며 “윤석열 정부와 함께 활력 넘치는 경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박정하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은 윤석열 대통령의 신년사 관련 논평을 내고 “민생이 도약하는 새해를 위해 국민의힘이 변화에 먼저 앞장 서며 더 나은 우리의 내일을 준비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박 수석대변인은 “2024년은 대한민국 재도약의 중대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국민의힘은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국민의 삶을 변화시키는 실질적 민생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윤 대통령은 이날 오전 신년사를 통해 올해를 ‘민생 회복’을 강조했다. 윤 대통령은 “올해를 경제 성과와 경기 회복의 온기가 국민의 삶에 구석구석 전해지는 민생 회복의 한 해로 만들겠다”며 “민생 현장 속으로 들어가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국민의 삶을 변화시키는 진정한 민생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승배 기자 ba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근도 '코인 투자, 마이너스 92%' 고백…암호화폐 전망은 [이슈, 풀어주리]
- '임신' 손연재 '200만원대 유모차' 공개…자꾸 뛰는 육아용품 가격 [이슈, 풀어주리]
- '95년 원주 출생 ○○○' '故 이선균 협박녀' 신상 공개 유튜버, '사적 제재' 논란 일자 한 말
- 보신각 제야의 종 치는 미모의 '1330만 틱톡커'의 놀라운 정체…도대체 누구길래
- 침착맨·릴카·풍월량도 시험 중…네이버, 게임 스트리밍 '치지직' 선보이는 이유는?
- 김정은 핵 보복 거론하는데…CNN '한국군의 적은 저출산'
- 지병 때문에 숨졌다더니…배우 주해미 '사망 원인' 알고보니 다른 이유였다
- 세계 500대 부자 1위는 머스크…'4,3조'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몇위?
- “2대2 경험 있나” “내 앞에서 관계”…성인용품 회사 회장의 '변태적 악행'
- 인류세의 도래…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짧다[지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