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몽환 매력+여신 비주얼로 '가요대제전' 접수

김노을 기자 2024. 1. 1. 15: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대체 불가 콘셉트 장인'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로 연말 무대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빛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앞서 인형('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퍼포먼스부터 정열의 탱고('2023 SBS 가요대전') 무대 등 다양한 콘셉트를 넘나들며 '연말 여신'이란 애칭을 얻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김노을 기자]
/사진=MBC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 이새롬, 송하영,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대체 불가 콘셉트 장인'다운 화려한 퍼포먼스로 연말 무대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빛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해 12월 31일 방송된 '2023 MBC 가요대제전 꿈의 기록'에 출연해 정규 1집 'Unlock My World'의 타이틀곡 '#menow'와 수록곡 'Attitude'를 새롭게 편곡한 무대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이날 프로미스나인은 몽환적이면서도 성숙한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이들의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이 담긴 퍼포먼스와 현란한 댄스 브레이크는 보는 이의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고, 팬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비주얼, 퍼포먼스, 노래 삼박자가 완벽에 가까운 무대였다. 프로미스나인은 앞서 인형('2023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퍼포먼스부터 정열의 탱고('2023 SBS 가요대전') 무대 등 다양한 콘셉트를 넘나들며 '연말 여신'이란 애칭을 얻었다.

프로미스나인은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연말까지 무대에 올라 플로버(flover.팬덤명)들을 만나고 기쁜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하게 돼 행복하다. 플로버 덕분에 참 감사한 한 해였다. 2024년에는 더 자주 찾아 뵙겠다. 새해에는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일만 가득하기를 바란다"라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오는 27일과 28일 양일 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4 fromis_9 concert 'FROM NOW.''를 개최한다.

김노을 기자 sunset@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