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새해 첫 고객'은 베이징발 中 탑승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항공의 새해 첫 고객으로 중국 베이징에서 출발해 1일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탑승객이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대한항공 항공편으로 입국한 첫 국제선 고객을 환영하는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를 열었다.
새해 첫 고객엔 대한항공(KE854편)을 이용해 중국 베이징에서 출발해 이날 오전 1시께 인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쫑위에 씨가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의 새해 첫 고객으로 중국 베이징에서 출발해 1일 새벽 인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탑승객이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이날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대한항공 항공편으로 입국한 첫 국제선 고객을 환영하는 '새해 첫 고객맞이 행사'를 열었다. 새해 첫 고객엔 대한항공(KE854편)을 이용해 중국 베이징에서 출발해 이날 오전 1시께 인천공항에 도착한 중국인 쫑위에 씨가 선정됐다.
대한항공은 쫑위에 씨에게 대한항공 중국 베이징 노선 프레스티지 클래스 왕복항공권 2매와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 숙박권, 인천공항공사 기념패 및 기념품 등 축하 선물과 꽃다발을 증정했다. 인천공항공사는 첫 항공편을 이용한 탑승객 모두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선물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새해에도 안전과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 가치로 두고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호현 기자 greenlight@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임신' 손연재 '200만원대 유모차' 공개…자꾸 뛰는 육아용품 가격 [이슈, 풀어주리]
- '95년 원주 출생 ○○○' '故 이선균 협박녀' 신상 공개 유튜버, '사적 제재' 논란 일자 한 말
- 보신각 제야의 종 치는 미모의 '1330만 틱톡커'의 놀라운 정체…도대체 누구길래
- 침착맨·릴카·풍월량도 시험 중…네이버, 게임 스트리밍 '치지직' 선보이는 이유는?
- 김정은 핵 보복 거론하는데…CNN '한국군의 적은 저출산'
- 지병 때문에 숨졌다더니…배우 주해미 '사망 원인' 알고보니 다른 이유였다
- 세계 500대 부자 1위는 머스크…'4,3조'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은 몇위?
- “2대2 경험 있나” “내 앞에서 관계”…성인용품 회사 회장의 '변태적 악행'
- 인류세의 도래…우리에게 남은 시간은 짧다[지구용]
- 3개월 만에 87㎏서 74㎏로…살 어떻게 뺐나 감량 비결 공개한 강남 [셀럽의 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