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 명곡 재해석' 인피니트 김성규, 리메이크 음원 ‘Feeling’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가 김사랑의 명곡을 새롭게 재해석한다.
김성규가 가창에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신곡 'Feeling(필링)'이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성규가 가창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신곡 'Feeling'은 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성규가 가창에 참여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신곡 ‘Feeling(필링)’이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Feeling’은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과 사무치는 그리움을 그린 곡으로, 1999년 발매된 김사랑의 데뷔 앨범 ‘나는 18살이다’의 수록곡.
감성적인 원곡의 무드와는 달리 현대적이고 힘 있는 모던록 사운드로 편곡되어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김성규는 호소력이 느껴지는 탄탄한 보컬과 깊고 섬세한 곡 해석력으로 ‘Feeling’의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in my feeling / 죽음 같은 너와의 이별 / 난 너뿐이야 난 너인 걸 너를 사랑해” 등 가사의 애절함을 극대화하는 특유의 감성으로 여운을 선사할 예정.
안정적인 가창력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만큼 김성규가 ‘Feeling’을 통해 보여줄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리본 프로젝트는 ‘새로 풀고 엮어 다시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웹툰, 드라마, 도서, 영화 등 작품과 음원의 만남, 이전 발매됐던 숨겨진 명곡과 새로운 가창자의 만남 등 다양한 방식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이는 프로젝트다.
기존 곡의 장점과 매력은 유지하되 새로운 편곡을 통해 확장된 이야기를 전달하며, 리메이크 이상의 가치를 만들어가고 있다.
김성규가 가창한 리본 프로젝트 컬래버레이션 신곡 ‘Feeling’은 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리본 프로젝트 제공]
조성운 동아닷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이선균 협박女 “95년생 미혼모” 신상 공개
- 정대세 “이제 당신하고 못 살겠다” 이혼 선언→눈물 (이혼할 결심)
- ‘방탄소년단→르세라핌X뉴진스’ 하이브 법적대응 “악플러-사생 선처 없다” [공식]
- 전현무, 2024년 목표=팜유 탈퇴? “‘바프’ 찍고 싶다” (사당귀)
- 기안84, MBC연예 대상 수상→가장 뜨거웠던 최고 예능인 인정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포기 모르는 박세리 무릎까지 꿇었다…비명+고성 난무 현장 (푹다행)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
- 강제 결혼·임신…‘인간 사육장’에 13세에 감금된 박쀼라메리드 (이말꼭)
- ‘환승연애2’ 김태이 음주운전 사고… 행인 1명 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