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희라, 4번째 대상 받은 남편 최수종 축하…"당신의 노력, 진심으로 존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하희라가 남편인 배우 최수종의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1일 하희라는 자신의 SNS에 최수종이 '2023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순간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현재 KBS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강감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수종은 전날 열린 '2023 K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으로 그는 'KBS 연기대상'에서 무려 네 번째 대상을 수상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하희라가 남편인 배우 최수종의 연기대상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1일 하희라는 자신의 SNS에 최수종이 '2023 K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순간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하희라는 사진과 함께 "당신의 노력과 수고와 열정…진심으로 존경하고 정말 축하해요!"라는 글을 올렸다.
현재 KBS 드라마 '고려 거란 전쟁'에서 강감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최수종은 전날 열린 '2023 KBS 연기대상'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대상으로 그는 'KBS 연기대상'에서 무려 네 번째 대상을 수상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사진=하희라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성유리, 남편 논란 첫 언급 "억울하고 힘든 일, 진실이 밝혀지길"
- '미우새' 이상민-빽가, 2년 전보다 더 더러워진 '서남용 하우스'에 경악
- '런닝맨' 차태현, "김종국 LA에 있는 딸 대학생…UCLA에 갔다더라" 사기꾼 of 사기꾼 등극
- '푸바오 할부지' 향한 도 넘은 악플…에버랜드 "지나친 비난, 삭제 조치"
- (여자)아이들 미연 "실망하신 분들께 죄송"…축하무대 가창력 지적에 사과
- [SBS연기대상] 故 이선균 비보 여파...드레스 코드는 '블랙'
- YG엔터 측 "블랙핑크 계약 연장 계획...개별활동은 진행 안해"
- '불타는 트롯맨' TOP7, 연세대 의과대학에 팬들 이름으로 1억 원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