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해 맞이 특별 프로모션..SUV 맞춤형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너럴모터스(GM)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미국식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라인업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1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할부 프로그램을 비롯해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 등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시행할 계획이다.
트래버스를 구매하려는 고객이 콤보 할부 혜택을 선택한다면 차량 금액의 최대 15%를 지원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콤보 할부 혜택 제공해 가격 부담 줄여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제너럴모터스(GM)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미국식 정통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라인업을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1월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쉐보레는 할부 프로그램을 비롯해 일시불 혜택, 현금 지원 등 다양한 고객 맞춤 프로모션을 시행할 계획이다.
프로모션 대표 차종은 △트레일블레이저 △트래버스 △타호 등이다.
현금 지원 대신 초저리 또는 슈퍼 초장기 프로그램을 선택할 경우 △4.9%의 이율로 최대 36개월 △5.9%의 이율로 최대 72개월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스파크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레일블레이저를 구매할 시에는 20만원을 지원한다.
일시불로 구매할 시에는 최대 30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7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 트래버스를 구매할 시 50만원을 추가 지원할 계획이다.
1월 한 달간 GMC 시에라를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5.5% 이율로 최대 36개월 할부 △6.0% 이율로 최대 72개월 할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수입 픽업트럭 차량 보유 고객이 시에라를 구매하는 경우 200만원을 추가 지원한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수도권 30대 부부의 현실…"맞벌이로 月 500만, 아이는 하나"
- ‘살인사건 용의자’ 조폭 부두목…도주 8개월 만에 공개수배 [그해 오늘]
- 이승연 친모, 53년 만에 만난 남편에 "여자랑 같이 있었잖아"
- 사라지는 4%대 예금…하반기 금리인하 땐 본격 '무브'
- 홍석천, 10년 만에 100억 차익 예상되는 건물은?[누구집]
- 일론 머스크가 올린 한반도 위성 사진 “미친 아이디어”
- "하희라씨에게 감사" 최수종, 16년 만에 눈물의 대상[KBS 연기대상](종합)
- 새해엔 '9만전자' 볼까…센터장 전망은
- 매매계약 했는데 임차인은 계약갱신요구…잔금 안줘도 될까
- 코스피 3000 갈까…금리인하 기대 속 과열 우려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