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유튜브 수익금 1억원 기부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김나영이 한부모 여성 가장들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
이날 김나영은 "구독자 여러분의 사랑으로 되게 의미있고 뜻 깊은 한 해를 보낸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랑을 받은 만큼 돌려드려야 하는 시간이 온 것 같다"며 "저희 노필터TV의 수익을 이번에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지난해에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1억원을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는 ‘이모한테 전수받은 김치만두 레시피 공개 그런데 1억을 곁들인..’이라는 이름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김나영은 “구독자 여러분의 사랑으로 되게 의미있고 뜻 깊은 한 해를 보낸 것 같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사랑을 받은 만큼 돌려드려야 하는 시간이 온 것 같다”며 “저희 노필터TV의 수익을 이번에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서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곧바로 1억원을 계좌 이체한 후 “이 기부는 여러분들이 하신 거다. 한 해 동안 정말 너무 수고하셨다”라고 덧붙였다.
두 아들을 키우는 싱글맘 김나영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2020년부터 아름다운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을 지원하고 있다. 지난해에도 아름다운 재단을 통해 한부모 여성 가장들에게 1억원을 기부했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불타는 장미단’ 박나래, 에녹 父에 “저 어때요?” 예비 며느리 애교 투척
- ‘동상이몽2’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늦둥이 딸 최초 공개
- 김우빈, 서울아산병원에 1억원 기부
- 딘딘, 자립준비청년 위해 1천만원 기부
- 성유리, 남편 논란 첫 언급 “억울하고 힘든 일들 진실 밝혀지길”
- 조여정, 故이선균 추모 “반갑지만은 않은 새해”
- 임영웅, 대전콘으로 23년 마무리…24년에도 하늘빛 축제
- [신년기획] 지드래곤→NCT 재민, 청룡의 해 기운 받을 ‘용띠★’
- [신년기획] 새해에도 기대작 우르르…놓칠 수 없는 K-콘텐츠
- ‘마에스트라’ 이영애, 망자 환영 시달리다 무대 위 실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