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우리 가족이 겪는 억울하고 힘든 일”…♥안성현 사태 언급, 반전 생기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가 가족의 일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성유리는 1일 개인채널에 "새해에는 한결같이 늘 그자리에서 저를 믿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한 일, 웃을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도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다시 그분들이 저로 인해 미소 짓는 일이 많아지길 소원한다"며 "그리고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에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그룹 핑클 출신 성유리가 가족의 일에 억울함을 호소했다.
성유리는 1일 개인채널에 “새해에는 한결같이 늘 그자리에서 저를 믿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행복한 일, 웃을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도한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다시 그분들이 저로 인해 미소 짓는 일이 많아지길 소원한다”며 “그리고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에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한다”고 덧붙였다.
성유리의 남편 안성현은 빗썸 실소유주 의혹을 받는 강종현과 친분을 이용해 상장을 도와준다며 코인 발행 업체로부터 금품을 챙긴 혐의(특정경제범죄가중처벌법상 사기·배임수재)를 받는다.
앞서 성유리는 안상현과 친분에 대해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 어느 정도 친분이 있는지 아는 바가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러나 성유리가 대표로 있는 화장품 회사가 강종현에게 30억 원을 투자받았다고 전해졌다. 이에 사측은 “30억 투자를 받은 것은 사실이나 바로 반환했다”고 해명했다.
이후 성유리는 기존에 출연하던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등 종영과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되는 등 거센 후폭풍을 맞았다.
성유리는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과 지난 2017년 결혼해 2022년에 쌍둥이 자매를 낳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수종, ‘KBS 연기대상’ 대상…“모든 스태프들이 힘든 과정에서 촬영했다” [종합]
- 로운·김동준·유이, 최우수상 수상…김동준 “무거운 짐 가슴에 안고 촬영했다” [KBS 연기대상]
- 故 이선균 협박해 돈 뜯은 20대女 얼굴 공개한 유튜버 “95년생 미혼모.. 제보 기다린다”
- 정찬성, 은퇴 후 맥줏집 운영 근황 “손님들끼리 싸우면 심판...계약서 만들까”
- ‘기생충’ 봉준호→유인촌 장관·이종범, 아직 故 이선균을 보내지 못했다(종합)
- 클린스만 웃게 한 ‘절정 컨디션’ 손흥민, 12호골 작렬…토트넘은 본머스에 3-1 승
- “사람 인생을 난도” MBC 이선영 아나, 故이선균 녹취록 보도한 KBS 저격
- 이경규, ‘2023 연예대상’ 결과 예측 다 맞았다…“MBC는 기안84, SBS는 탁재훈”
- 서준영·이시강·남상지·최윤영, 우수상 수상…서준영 “가족들, 부모님 사랑한다” [KBS 연기대
- 박수홍, 송은이 7층 신사옥 보며 “나도 열심히 살았는데.. 잘 돼서 후배들 끌어줬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