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럽개' 차은우X박규영, 키스 후 재회 포착 '당황→꿀 떨어지는 눈빛'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와 박규영의 극과 극 표정이 포착됐다.
오는 3일(수)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13회에서는 진서원(차은우 분)에 대한 기억은 모두 잃었지만, 왠지 모르게 그가 신경쓰이는 한해나(박규영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그런가운데 13회 방송을 이틀 남겨둔 1일(오늘) 키스 후 어색한 재회를 한 서원과 해나의 스틸이 공개됐다.
한편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는 3일(수) 밤 9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와 박규영의 극과 극 표정이 포착됐다.
오는 3일(수)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13회에서는 진서원(차은우 분)에 대한 기억은 모두 잃었지만, 왠지 모르게 그가 신경쓰이는 한해나(박규영 분)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해나는 가문의 오래된 저주를 풀기 위한 대가로 서원에 대한 모든 기억을 잃었다. 이에 서원은 혼란스러워하는 해나에게 입을 맞춰 설렘을 자아냈다.
그런가운데 13회 방송을 이틀 남겨둔 1일(오늘) 키스 후 어색한 재회를 한 서원과 해나의 스틸이 공개됐다.
스틸 속에는 해나가 복도에 있는 서원을 피해 몸을 숨기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입맞춤 후 처음으로 마주친 서원이기에 어찌할 바를 모르며 당황해하는 해나의 표정이 인상적이다. 한편 이를 눈치챈 서원은 해나에게 먼저 다가오고 여전히 꿀 뚝뚝 떨어지는 눈빛으로 해나를 바라봐 설렘을 자극한다.
한편 ‘오늘도 사랑스럽개’ 13회는 3일(수) 밤 9시에 방송된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사진 제공 =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주운전 2번' 배우 티파니...안타까운 근황
- 점성술사가 '내년 이혼' 점친 스타 부부..."무조건 헤어진다"
- 명품 양말로 중요 부위만 가리고 파티 온 래퍼 '충격'
- 11년차 걸그룹, 눈물 흘리며 "연기 하고 싶다" 고백
- 걸그룹 멤버, 1년간 '속옷' 안 입었다 고백...대체 왜?
- '상의탈의' 후 강아지 산책시킨 女모델, 체포돼
- 가수 허가영 살해한 극성팬...'사형' 받을 수도
- 배우 이서현도 사망...크리스마스 시즌의 비극
- 유명 영화 평론가도 사망...이선균 이어 또 영화계 비보
- 치어리더 치마 들춰 논란된 남성...이유 알고 보니 '납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