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스 티켓', 포지션 쟁탈전 문 열었다…최강 참가자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유닛 스테이션을 통해 포지션 최강자를 가린다.
오는 3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8화는 '로드 투 프리즘' 유닛 스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컬부터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각 포지션별 유닛이 꾸려지고, 참가자들은 승급을 걸고 치열한 포지션 쟁탈전을 벌인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 8화는 오는 3일 오후 10시 40분에 SBS에서 방송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니버스 티켓'이 유닛 스테이션을 통해 포지션 최강자를 가린다.
오는 3일 오후 10시 40분 방송하는 SBS 글로벌 오디션 프로그램 '유니버스 티켓' 8화는 '로드 투 프리즘' 유닛 스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보컬부터 퍼포먼스, 비주얼까지 각 포지션별 유닛이 꾸려지고, 참가자들은 승급을 걸고 치열한 포지션 쟁탈전을 벌인다. 승급을 자신하는 참가자들이 넘쳐나는 가운데, 포지션별 단 한 명의 최강자는 누가 될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메인보컬 자리를 둘러싸고 숨 막히는 경쟁이 벌어진다. 연습 중 보컬 트레이너의 혹평을 들은 참가자가 발생하고, 이어 임서원이 "나만 뒤처지는 것 같다. 탈락할 것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고 전해져 이목을 모은다.
여기에 참가자들이 직접 뽑은 유닛별 탈락자도 공개된다는 귀띔. 포지션 최강자 자리를 두고 참가자들의 견제는 어떤 결과를 불러올 것인지 또한 관전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현재 PRISM 등급 중 R 등급 1명, I 등급 3명, S 등급 20명의 참가자가 P 등급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상황. 글로벌 아이돌 그룹 최종 8인을 선발하는 '유니버스 티켓' 4차 팬 티켓팅은 12월 28일부터 1월 6일까지 SBS 홈페이지와 팬캐스트 앱에서 진행된다. 각 투표처 별 참가자 당 1명당 최대 4표까지 중복 투표 가능하다. 자세한 투표 방법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니버스 티켓' 8화는 오는 3일 오후 10시 40분에 SBS에서 방송한다. '유니버스 티켓'에서 최종 선발된 8인은 공동제작사 F&F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2년 6개월 동안 활동하게 된다. 2년 6개월 후 협의에 따라 2년 연장 계약 가능하다.
slee_star@fnnews.com 이설 기자 사진=SBS '유니버스 티켓'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눈 떴는데 침대에 피가 흥건"..토니안, 정신과 증상 8가지 나타났다 고백 [헬스톡]
- 박원숙 "사망한 아들에 해준 거 없어…손녀에 원풀이"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