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남편 ♥안성현 논란 드디어 심경 간접적으로 밝혔다 “진실 밝혀지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의 논란과 관련해 간접적으로 심경을 드러냈다.
성유리는 1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글을 올렸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했다.
그러던 중 성유리 남편 안성현이 이니셜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인물들의 금융 범죄 혐의에 연루돼 논란이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남편 논란 간접적으로 표현?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남편 안성현의 논란과 관련해 간접적으로 심경을 드러냈다.
성유리는 1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글을 올렸다.
그는 “새해에는 한결같이 늘 그 자리에서 저를 믿어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에게 행복한 일 웃을 일만 가득한 한 해가 되길 기도합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다시 그분들이 저로 인해 미소 짓는 일들이 많아지길 소원합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우리 가정이 겪고 있는 억울하고 힘든 일들에 대한 진실이 밝혀지길 간절히 기도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성유리는 지난 2017년 프로골퍼 출신 안성현과 결혼했다. 이후 지난해 쌍둥이 딸을 출산하며 육아에 전념하고 있다.
그러던 중 성유리 남편 안성현이 이니셜엔터테인먼트와 관련된 인물들의 금융 범죄 혐의에 연루돼 논란이 일었다. 그때마다 소문을 일축하며 침묵을 유지한 바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홍백가합전’ 출연 확정, 일본 정식 데뷔 전인데…이례적 대우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블랙핑크, 전원 YG 떠난다...“그룹 활동만 함께”(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故 이선균 소속사, 부탁의 호소 “유튜버들 자택·장례식장 가리지 않아...감당하기 어렵다”(공
- ‘서울의 봄’ 천만영화 달성…황정민·정우성 ‘겹경사’ [M+박스오피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
- ‘사기미수 혐의 피소’ 이동국, 명예 되찾았다...고소인 김씨 하루 만에 소송 취하 “오해였다
- 명태균에게 건네진 '김 여사 돈봉투'…검찰, 여론조사 연관성 수사
- 박단, 박형욱 비대위원장에 ″당선 축하, 이제 시작″
- '남녀공학 전환 진통' 동덕여대 학생들 본관 점거…흉기 난동 예고까지
- 미국도 북한군 전투 참여 공식 확인…″단호하게 대응″
- 시신훼손 장교는 육사 출신 양광준 소령…군인 피의자 신상공개 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