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는 애니메이션 영화의 해...'위시'·'쿵푸팬더 4'
[앵커]
새해는 애니메이션의 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들이 잇따라 극장가를 찾아옵니다.
디즈니 100주년 기념 영화 '위시'부터 네 번째 시리즈로 돌아오는 '쿵푸팬더'까지 올해의 기대작들을 만나보시죠.
차정윤 기자입니다.
[기자]
새해 포문을 여는 애니메이션은 디즈니 100주년 기념작, <위시>입니다.
마법의 왕국 로사스에 사는 당찬 소녀 아샤가 절대적 힘을 가진 왕과 맞서는 이야기로, 꿈과 희망을 잃지 말자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겨울 왕국> 시리즈의 크리스 벅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아, 따뜻하고 다정한 디즈니 매직을 선사합니다.
'미니언즈' 시리즈를 탄생시킨 일루미네이션은 <인 투 더 월드>를 통해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입니다.
작은 연못에 살던 오리 가족이 우연히 뉴욕 한복판에 떨어지며 겪게 되는 좌충우돌 모험기입니다.
수많은 팬을 낳은 드림웍스 <쿵푸팬더>도 8년 만에 네 번째 시리즈로 돌아옵니다.
용의 전사 후계자를 찾고 영적 지도자가 되기 위해 수련을 떠나는 판다 포가 이번에도 유쾌하고 통쾌한 액션으로 올봄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집니다.
인간의 다양한 감정을 캐릭터로 표현해 기발한 상상력을 발휘한 <인사이드 아웃>의 두 번째 이야기도 공개됩니다.
어느새 사춘기가 된 라일리의 감정센터에 새로운 캐릭터 '불안'이 나타나며 겪게 되는 과정을 담아냈습니다.
이 밖에도 <슈퍼배드>와 <라이언킹> 시리즈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대작들이 출격을 앞두고 있어 어린이 관객을 비롯한 애니메이션 영화 팬들에게 새해는 더 설레는 한 해가 될 전망입니다.
YTN 차정윤입니다.
YTN 차정윤 (jycha@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23년 마지막 해넘이...남산에서 바라보는 일몰 [앵커라이브]
- '이태원 유족 비하'까지...'與 비대위 사퇴' 민경우, 끝없는 발언 논란 [Y녹취록]
- "도 넘은 '강바오 악플' 삭제"...푸바오 가족에 무슨 일이? [앵커리포트]
- 강 대 강 국면 새해에도 이어지나...예상되는 北 도발은?
- 이스라엘, '집단학살' 혐의로 유엔 법정 피소
- 배우 송재림 오늘 낮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 '후원금 횡령' 윤미향 4년 만에 유죄 확정...퇴임 후 의원직 상실형
- '제3자 추천' 김여사 특검 본회의 통과...여당, 반발 퇴장
- 눈 뜨고 코베이는 '깜깜이' 결혼식 비용...가격 공개 추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