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2023 SBS 연예대상’서 ‘라디오 DJ상’ 수상···“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딘딘이 되겠다”
가수 딘딘(DINDIN)이 ‘2023 SBS 연예대상’에서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딘딘은 지난 30일 서울 상암 SBS 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3 SBS 연예대상’에 참석했다.
딘딘은 SBS 파워FM ‘딘딘의 Music High(딘딘의 뮤직 하이)’ 진행자로서 ‘라디오 DJ상’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매일 밤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진정성 있는 진행을 선보인 그는 수상을 통해 라디오 DJ의 역량을 입증해 보였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를 통해 딘딘은 “진심으로 받고 싶은 상을 받게 되어서 감사하다. 이번 ‘라디오 DJ상’을 수상하기 위해 올라가던 순간이 가장 떨렸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친근한 모습으로 청취자분들과 소통하고 열심히 하는 딘딘이 되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2020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하게 ‘딘딘의 Music High’를 진행해온 딘딘은 센스 있는 입담은 물론, 게스트와의 케미스트리까지 자랑하며 믿고 듣는 진행자로 자리매김했다. 이뿐만 아니라 딘딘은 요일마다 색다른 코너로 풍성한 재미를 선사하며 청취자들의 밤을 웃음으로 물들이기도 했다.
올 한 해 세 개의 트로피를 거머쥐며 본업인 음악을 비롯해 방송, 라디오 분야까지 다방면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낸 딘딘. 꾸준히 만능 엔터테이너다운 행보를 이어오며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만큼, 2024년에는 어떤 활약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2023년의 마무리를 의미 있게 장식한 딘딘은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